in

집사 목덜미에 똥배를 얹는 아기 고양이 ‘편안하구냥’

아기 고양이

지역 고양이 구조대 회장인 바바라 씨는 최근 동네에서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구조했습니다.

매력적인 회색 털을 지니고 있어 실버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batch_01.png

아기 고양이 실버는 바바라 씨나 그녀의 남편이 누워있으면 목과 어깨 사이에 자신의 똥배를 맞댄 후 잠이 들곤 했습니다.

바바라 씨는 활짝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사람을 그토록 좋아하는 애는 처음 봤어요. 마치 강아지처럼 살과 살이 맞닿아야 심리적으로 편안해지는 타입 같더라고요. 푸후훗!”

batch_02.png

그런데 며칠 지나지 않아 실버의 건강이 급격하게 악화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러스성 질병에 걸린 실버는 고통을 호소하며 온종일 꼼짝하지 못했고, 바바라 씨는 실버가 세상을 떠날까 걱정해 녀석의 곁을 24시간 지켰습니다.

또 위기가 올 때마다 동물병원에 급하게 달려가 고비를 넘겨야 했고, 결국엔 제대로 먹지 못하는 실버는 링거를 통해 영양제를 맞기까지 했습니다.

batch_03.png

바바라 씨와 남편은 실버에게 정신적인 힘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번갈아가며 녀석의 곁을 지켰습니다.

실버가 괴로워하며 울면, 녀석이 안심할 수 있도록 평소 좋아하던 스킨십을 해주었습니다. 부부는 밤새 실버를 껴안고 쓰다듬고 달래며 실버가 병을 이겨낼 수 있도록 간절하게 응원했습니다.

부부의 가슴이 철렁할 정도로 위기의 순간도 있었으나 그때마다 실버는 울음을 터트리며 끝까지 싸웠습니다.

batch_04.png

눈가가 촉촉해진 바바라 씨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다행히 실버는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조금씩 기운을 차렸어요. 우리 부부는 밤을 거의 못 잤지만 그만큼 의미 있던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건강해진 실버는 백수의 왕 사자처럼 크게 포효하고는 가장 좋아하는 휴식처인 바바라 씨의 목덜미로 기어올랐습니다.

그리고 병마를 물리친 승리자의 당당한 함성을 내뱉었습니다.

“냐옹!”

batch_05.png

컨디션을 완벽하게 회복한 실버는 그동안 놀지 못한 게 억울하다는 듯 온 집안을 뛰어다니며 난장판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죽을 고비까지 갔던 녀석이 맞나 싶을 정도로 팔팔해졌어요. 하하하! 저도 헷갈리네요.”

부부는 건강해진 실버를 보며 이제 새 가족을 찾아줄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고, 아쉽지만 실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실버를 사랑하는 가정으로 입양 보냈습니다.

batch_06.png

바바라 씨는 실버를 돌보던 당시 자신의 어깨 위에 올라 얼굴을 비비고 있는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습니다.

“실버는 새 가족과 함께 VIP처럼 떵떵거리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해요. 그곳에서도 살갗을 맞대야 안심이 되는지 포옹과 애교가 끊이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렴!”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