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김치와 어울리는 고양이 이름, 뭐가 있을까요?

지난 12월, 나다 씨는 퇴근길에 고속도로 진입로 근처에 엎드려있는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batch_01.png

나다 씨는 아기 고양이를 구하고 싶었지만, 섣불리 다가갔다가 아기 고양이가 고속도로 쪽으로 도망가다 사고가 나지 않을까 걱정되었습니다.

그녀는 차를 근처에 세운 후 오빠를 불렀습니다. 아무래도 둘이 나서면 아기 고양이를 안전하게 구출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batch_02.png

나다 씨는 오빠와 함께 앞뒤에서 아기 고양이에게 천천히 다가갔고, 아기 고양이는 어쩔 줄 몰라 하며 앞발을 마구 휘두르다가 그녀의 손에 무사히 포획되었습니다.

나다 씨가 큰 숨을 내쉬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어찌나 흥분해서 발버둥 거리던지. 가만히 안고 있기도 힘들 정도였어요.”

batch_03.png

나다 씨가 집에 와 아기 고양이를 내려놓자마자 녀석은 좁고 어두운 곳으로 달려가 숨었습니다.

이미 ‘김치’라는 이름의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던 나다 씨는 녀석이 곧 김치와 잘 어울려 적응하리라 생각하고 당분간 혼자 있을 수 있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저 녀석이 스스로 경계를 풀 수 있을 때까지 먹을 것과 물만 챙겨주며 인내심 있게 기다렸습니다.

batch_04.png

그리고 며칠 후, 아기 고양이가 살금살금 기어 나와 나다 씨가 보는 앞에서 밥을 마구 먹기 시작했습니다. 손을 조심스럽게 가져다 대자 피하기는커녕 오히려 골골송을 흥얼거렸습니다!

한 달이 지난 지금, 잡히기만 해도 온몸을 좌우로 마구마구 흔들며 반항하던 아기 고양이는 이제 나다 씨가 가는 곳마다 따라다니며 애교를 부립니다.

“저를 졸졸 따라다녀요. 첫날엔 그렇게 바둥거리더니 말이죠. 홋”

batch_05.png

현재 나다 씨는 고양이에게 어떤 이름을 지어줄지 고민입니다.

“김치와 어울릴만한 이름이 무엇이 있을까요? 모찌? 김치와 모찌? 아냐 좀 더 생각해 볼게요.”

아기 고양이를 입양하기로 결정한 나다 씨는 녀석의 구조 이야기와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하며 여전히 이름에 대해 한참 고민하고 있습니다.

“평생 부를 이름이니까 신중해야죠. 음. 뭐로 할까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