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관절영양간식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강아지 간식 추천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언제부턴가 저는 루이가 이제는 달리지 못한다고 생각한 적이 있었어요. 7살이 되었을 무렵, 애견 운동장에 놀러 갔을 때 작은 슈나우저 친구가 놀자고 루이 앞에서 까불까불 장난을 걸었지만 루이는 도망치는 작은 친구를 따라잡을 수 없었지요. 루이는 왜 전속력으로 달리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관절이 어렸을 적만큼 건강하지 않아서 빨리 달리지 못했던 거였어요.

그 이후, 산책할 때도 그저 빠르게 걷기나 하고 달려도 느린 속도로 잠시 달리고 다시 걸었어요. 그래서 참 마음이 아팠는데 어제는 루이와 함께 신나게 한참을 달렸답니다. 저도 오랜만에 달려 보았고 루이가 멈출 기색이 없자 저도 열심히 달렸어요. ‘루이! 너 달릴 줄 아는구나?’ 저는 이 말을 소리 내어 말했어요. 그 동안 루이는 다리가 불편해서 이제는 달릴 줄 모르는지 알았거든요. 그렇게 신나게 한바탕 달리고 나니 심장이 쿵쾅거리고 뭔가 개운해진 느낌~ 루이도 아마 그랬을 거라 생각해요.

요즘 꾸준히 강아지 관절 건강에 좋다는 간식과 영양제들을 챙겨먹인 보람이 느껴져서 정말 기분 좋은 산책이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아지 관절 건강에 도움 되는 반려견 간식 닥터웰릿 조인트케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제는 정말 반려견 간식 하나도 절대로 아무거나 고르면 안 된다는걸 몸소 깨닫고 알려드리는 것이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아지 슬개골 탈구 예방과 관리

특히 소형견들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가 바로 슬개골 탈구예요. 가끔 뒷다리를 들고 서있거나 절뚝거림이 있으면 대게는 수술을 필요로 하는데 수술 후 교정이 되었다 하더라도 재발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예방과 관리가 중요해요.

닥터웰릿 조인트케어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을 기본으로 하여 강아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관절 질환으로 진료 중인 아이에게 연골 구성과 재생 및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맛있는 강아지 관절건강 영양간식이에요.

본격적인 강아지 관절 건강 간식 조인트케어에 대해 말씀 드리기 전에 먼저 곰곰연구소의 닥터웰릿에 대해 소개할게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만든 홈케어 강아지 영양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기호성을 고려해 영양과 맛을 8:2의 비율로 정직하게 담은 반려동물 바른 먹거리 브랜드예요.

육류가 아닌 흰 살 생선으로 반려견 간식을 만들어 육류에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동물도 마음 놓고 먹을 수 있게 도와주며 어포와 비슷한 맛과 냄새로 반려동물의 기호성을 높인 강아지 영양간식이에요. 주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잘 확인하셔서 내 반려동물에게 잘 맞는 원료인지 판단하고 급여해 주세요.

곰곰연구소 닥터웰릿의 반려견 간식 중에서도 오늘은 강아지 관절 건강에 관한 간식이니만큼 이름도 조인트케어예요. 애완동물 배합사료 HACCP인증을 받은 전문 생산시설에서 철저한 관리하에 생산된 강아지 관절 건강에 도움 되는 맛있는 반려견 간식이랍니다.

종이 상자 뚜껑을 열면 낱개 포장으로 된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12봉지가 나와요.

상자째로 세워두면 보관할때도 깔끔하게 정돈되어서 상자도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낱개로 포장되어 있으니 놀러갈 때나 산책 나갈 때 위생적으로 갖고 나가기도 좋아요.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강아지 관절건강 반려견 간식은 한 봉지에 2개씩 들어 있어서 총 32개예요.

각 낱개포장마다 산소흡수제도 한개씩 들어 있어서 보관도 철저하게 신경쓴 점이 엿보이네요.

크기도 꽤 커서 하루에 스틱 한 개씩만 먹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살쪄서 오히려 관절건강에 안 좋을 수 있으니 반려견의 체중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 적절하게 급여해주시면 좋아요.

한 개씩 자르기 쉽도록 선이 그어져 있어서 가위로 잘라서 간식 통에 넣어서 다니거나 봉지째 들고 나가서 손으로 뚝 떼어 먹일 수 있을 정도로 말랑하고 부드러워요.

말랑말랑한 어포같은 느낌이라 냄새도 좋고 참 맛있어 보여요. 연골에 영양을 공급해 연골과 뼈의 재생 및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콘드로이친과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어 강아지 관절 건강 간식 하루 한 개로 챙겨주는 건강 비법이 될 수 있어요.

집안에 매트가 깔려 있지만 하루 종일 실내에서 생활하고 요즘은 산책을 나가도 거의 다 포장이 되어 있는 딱딱한 시멘트 바닥이라 산책을 하면서도 걱정이 되어 일부러 포장이 안 된 흙 길을 찾아 다니곤 하는데 이런 반려견, 노령견, 비만견 등을 위해 치료도 중요하지만 그 무엇보다 꾸준한 관리가 필수인 것 같아요.

간식 먹고 집에 앉아 있으면 살 찔까봐 산책하면서 중간에 간식 하나 먹여 줍니다. 자연계 유기황 성분으로 통증 및 염증을 억제하고 염증 유발물질 억제에도 도움되는 MSM이 들어 있어 간식 먹을때도 관절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강아지 간식 기호성

냄새부터 킁킁 맡아보는 루이는 맛있는지 향기를 즐기는 중이에요. 루이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생선도 무지 좋아하는데 강아지 관절 건강 반려견 간식 닥터웰릿 조인트케어는 알레르기 반응이 적은 흰 살 생선으로 만들어 고단백 저지방이라 살이 연하고 소화 흡수력도 좋아 시력강화와 각종 염증에도 도움된다고 해요.

크게 한 개 먹고 조금 아쉬운 것 같아 손으로 뚝 잘라 한 조각 더 먹였어요. 사람도 반려동물도 건강에 도움되는 영양제나 식품을 챙겨 먹으면 정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도 요즘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3를 챙겨 먹고 있는데 강아지 관절건강 닥터웰릿 조인트케어에도 눈건강과 피부 모질 개선, 혈액순환, 심장질환 개선 및 염증 유발물질 억제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와 오메가6가 함유되어 있어서 반려견 간식으로 챙겨 먹이기 너무 좋은 강아지 영양간식인 것 같아요.

맛있는 반려견 간식을 대하는 루이의 진지한 눈빛과 공손한 자세~ 너무 귀엽지요? ㅋㅋ (팔불출 애미입니다.)

루이와 함께 산책 후 마지막 코스는 엄마의 다리근육 강화 운동인데 항상 옆에서 엄마를 지키며 잘 앉아 있어 주는 착한 루이를 위해 강아지 관절건강 간식 닥터웰릿 조인트케어를 챙겨줘요.

관절 질환이 있거나 치료 후 식이관리가 필요하고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견 그리고 관절 질환을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이라면 이제 강아지 관절 건강 간식은 닥터웰릿 조인트 케어로 관리해보세요. 루이는 오늘도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먹고 엄마랑 한 시간 넘게 산책하고도 쌩쌩해요. 이제부터 사랑하는 나의 반려견을 위해 좋은 것만 먹여주세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곰곰연구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