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영양간식, 강아지관절건강, 곰곰연구소 조인트케어로 관리해요

예쁜이는 4살 소형견인 말티즈라서 다른 거에도 신경을 쓰는 편이지만, 슬개골 관절에 더 많은 신경을 쓰는 편임 !

강아지관절건강, 슬개골 건강도 챙기고 기호성이 좋고 영양도 좋은 그런 간식 어떤 게 있을까 찾아보다가 곰곰연구소에서 만든 조인트케어가 효과도 좋고 기호성도 좋은 거 같아서 현재 나도 예쁜이에게 꾸준히 급여하고 있음 !

강아지영양간식, 강아지관절건강, 곰곰연구소

예쁜 민트색계열의 패키지로 되어있음 포장지에는 건강하게 달리는 귀여운 강아지 그림이 !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고, 수술 후 식이관리, 노령견 관절관리에 도움을 주는 조인트케어

유통기한은 2023년까지로 완전 넉넉함 !

곰곰연구소 닥터웰릿 조인트케어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만든

홈케어 영양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기호성을 고민하여 영양과 맛을 8:2의 비율로 정직하게 담은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 먹거리 브랜드임 !

강아지 기호성 좋은 간식

육류가 아닌 흰살생선으로 만들어서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에게도 기호성이 좋은 그런 영양간식임 !

상자를 열면 요렇게 뿅?~ 한 봉지에 낱개로 2개가 들어있는데, 그렇게 총 16봉지가 있음 ! 한 박스에 낱개로 따지면 32개가 있는 셈임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성도 좋음. 산책나가서 주기에도 좋고, 아니면 어디 강아지와 놀러갔을 때! 여행갔을 때 챙기기에도 좋겠음

강아지영양간식 강아지관절건강 곰곰연구소

생후 3개월 이상 강아지라면 누구나 다 복용가능 !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 오메가3, 오메가6 건강에 좋은 재료들이 한가득 들어가있음 !

몸무게와 어떻게 급여 목적을 가지고 급여하느냐에 따라 일일권장량이 다른데, 예쁜이는 5kg 미만 일반급여에 해당해서 1일 1스틱이 권장 급여량임 ~

저 한봉지로 2일을 줄 수 있음

딱딱한 바닥의 실내 생활을 하는 아이들의 관절건강과 강아지 쓸개골 탈구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닥터웰릿 조인트케어~

소형견에게 가장 잘 나타나는 슬개골탈구 !

뒷다리 전체 정렬이 틀어졌거나, 절뚝거림이 있으면 수술을 권유하는데, 수술 후 재발할 확률이 5-10%정도라고 함 ㅠㅠ

그래서 수술 하기 전/후에 이렇게 꾸준히 계속 예방과 관리를 해 줘야 함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꽃유디니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