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건강간식 추천 까미의 쓸개골을 위한닥터웰릿 조인트케어!

강아지 관절건강과 쓸개골을 위해서라면 이 제품을 먹어야 할 것 같은 패키징입니다.

푸들 슬개골 탈구

제가 많은 케어 제품 중에 조인트케어를 먹이게 된 이유는 일단 제품 표지에 푸들이 그려져있죠? 푸들이 특히나 슬개골이 좋지 않다고 하잖아요. 까미를 위해서 저는 침대도 포기하고 온 바닥에 다 매트를 깔아놓았구요! 자주 가는 조카 집에도 러그를 사다 줄 만큼 까미 쓸개골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요, 동물병원에서 0기~1기 진행 중인 상태인데, 선천적인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ㅠ_ㅠ.!!!!!!!!!!!! 그 말을 듣고 바로 이 제품을 먹이게 되었습니다.

닥터웰릿은 좋은 성분과 정직한 함량으로 하루 한 개 급여로 아이들의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오메가3,오메가6,흰살생선이 적절히 들어있네요. 이 제품은 한 박스에 32스틱이 들어있어요. 한봉지에 2스틱이 들어있으니 16봉지라고 보심됩니다!

닥터웰릿은 좋은 성분과 정직한 함량으로 하루 한개 급여로 아이들의 질환 예방 및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조인트케어! 말그대로 뼈건강을 위한 간식이에요. ​​강아지영양간식, 반려견간식, 강아지관절건강, 강아지슬개골,강아지쓸개골,강아지슬개골탈구,​강아지 관절건강과 쓸개골을 위해서라면 이 제품을 먹어야 할 것 같은 패키징입니다.​

휴먼그레이드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어져있고, 하루 한개로 필요한 영양소를 충족할 수 있다고해요.

스틱타입 제형은 까미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모양이에요. 뭔가 큐브형태보다 더 좋아하더라구요. 들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그런가?ㅎㅎ

하지만 저는 말랑말랑한 재질이길래 잘라서 노즈워크용으로도 쓰고 있습니다. 너무 기호성이 좋아서 노즈워크나 훈련용으로도 좋더라구요

본 포스팅은 비마이펫의 체험단에 참여하면서 비마이펫과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김문정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