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스마트워치 페보 24시간 강아지케어

노령견을 키우다 보니까 제가 없는 시간에 잘 쉬고 있는지 궁금했어요. 가정용 cctv가 있지만, 보통 사각지대에 있다 보니까 좀 더 우리 강아지 잘 놀고, 잘 자고 있는지 알고 싶어서 강아지 스마트워치 페보를 장만했어요.

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란?

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는 블루투스, gps, 실시간통신으로 24시간 강아지활동을 실시간 모니터링을 기록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예요.

6축 가속도 및 자이로 센서로 1초에 수십번 활동변화를 모니터링하여 활발한 활동과 가벼운 활동을 비교하여 휴식과 수면을 구분하기 때문에 평소 활동을 측정하여 일상을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요.

구독이 가능한 페보워치

페보워치를 바로 구매할 수도 있고, 구독을 할 수도 있어요.

페보앱을 통해 12개월 구독하면 디바이스 반납 의무가 없고, 130만원 상당의 의료비 지원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더라고요.

의료비 지원이 필요없다면 디바이스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페보프로 구성품

충전케이블, 보호캡, 스트랩, 본체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어요.

충전케이블이나 보호캡, 스트랩의 경우, 사용하다가 잃어버릴 경우에는 페보앱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본체는 보호캡에 넣어서 사용하거나 목줄이나 하네스에 달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보호캡의 경우 스크래치 방지도 해주니까 오랫동안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저는 목줄에 페보를 바로 채워서 사용하고 있어요.

목욕할 때 빼고는 착용하고 있을 수 있으니까 이게 더 편리하게 느껴졌어요.

목줄 사이즈는 S와 L로 나뉘어요. 별이는 L로 구매했더니, 딱 맞았어요.

목이 너무 얇거나 두꺼워서 사이즈를 벗어난다면 보호캡을 이용해서 원래 쓰던 목줄이나 하네스에 착용해서 사용하는 게 나을 듯해요.

페보와 위글위글 콜라보로 제작된 목줄이라 넘 귀여워요. 색상도 디자인도 넘 사랑스러움 그 자체!

우리 강아지 목에 맞도록 사이즈 조절도 잘 되고요.

버클로 되어 있어서 풀고, 채우고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리드줄을 채울 수 있는 버클도 있어서 평소 활용도가 좋은 목줄이에요.

목줄에 달 때는 지그재그 모양에 맞춰서 넣고, 빼면 되고요.

넣을 때는 달칵소리가 날때까지 넣으면, 단단히 고정 잘 돼요! 격한 움직임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답니다.

충전기는 페보 디바이스에 딱 맞는 스타일로 일반 충전기와는 다르게 생겼어요.

자석이라 가까이 대기만 해도 충전기와 디바이스가 딱 붙어요.

충전중일때는 초록색으로 깜박거리고, 완충이 되면 파란색으로 불빛이 바껴요.

대략 1시간 정도 충전하면 18일 정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경쓸 일이 별로 없어서 좋더라고요.

만약 배터리 소모량이 빠르게 느껴진다면?

마이페이지 > 아이 위치 확인이 켜져있는지 확인해봐야 해요. 1분 단위로 위치를 전송하기 때문에 완충했을 때 9시간 정도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활동기록이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아이를 잃어버렸을 때 사용하는 게 좋아요. 평소에는 꼭 꺼두세요!

강아지 스마트워치 어플활용법

강아지 스마트워치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페보어플을 깔아야해요.

스마트 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바로 찾을 수 있고요. 다운 받아서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디바이스가 있다면 새로운 아이 등록하기, 없다면 디바이스 없이 시작하기 누르면 돼요.

핸드폰을 교체했다면 이미 등록된 아이 불러오기 해서 연동할 수도 있어요.

디바이스 등록을 위해 블루투스를 켜서 연결했어요.

기기를 찾아서 누르면 바로 자동으로 연결돼요.

​그다음으로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어요.

우리 별이를 똑닮은 프렌치불독 있길래 바로 선택했어요.

강아지 캐릭터는 아이 활동이나 워치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데, 너무 귀여워서 멍하니 바라보게 돼요.

어쩜 이리 잘 만들었는지.. ㅋㅋ​

동물등록번호와 함께 강아지 이름과 나이, 몸무게, 견종, 중성화유무, 체형 등을 입력해요.

평소 하루 활동량 목표도 설정할 수 있는데요. 10분~180분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100분 설정했는데, 스마트워치 착용하고 보니까 생각보다 별이가 평소 활동을 많이 한다는 걸 알게 됐어요.

하루 활동량과 수면 건강데이터, 사료 권장량까지 표기되어서 나와요.

저는 사료를 안 먹이기 때문에 하루 활동량과 수면 데이터를 주로 보는데요. 가끔씩 보면 별이가 잠을 설쳤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동안 별이가 쭉 잘 잔다고 생각했는데, 가끔은 잠을 설치는 날도 있구나 싶어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어요

일일활동량은 하루, 일주일, 월, 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우리 강아지 얼마나 활동하고, 쉬었는지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루 언제 활동을 했는지, 칼로리 소모는 얼마나 했는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그래프를 누르면 몇분 움직였는지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산책을 누르고 아이를 선택하면 내 핸드폰 gps를 통해 기록돼서 산책하는 위치가 그려지면서 시간이 표시돼요.

그리고 마지막에 저장을 누르면 어플에 저장돼서 언제, 얼만큼 산책했는지 나중에 확인할 수 있어요.

산책랭킹과 활동랭킹도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별이는 꽤 상위랭크라서 굉장히 뿌듯하더라고요!

뱃지를 획등하면 포인트를 주는데요. 그 포인트는 페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어요.

페보스토어에서는 강아지용품과 페보 구성품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강아지가 사라졌을 때 유용한 아이 위치 찾기도 있어요.

강아지가 스마트워치를 착용했다면 1분 단위로 아이 위치를 확인해서 전송해줘요.

예전 버전보다 훨씬 스마트해졌고, 배터리도 오래가서 강아지 활동기록 저장하는 게 더 좋아졌더라고요.

밖에 나가있어도 우리 강아지가 잘 놀고 있다거나 잘 자고 있다고 알려주니까 안심하고, 일할 수 있었어요.

​노령견을 키우다 보니까 강아지케어를 꼼꼼하게 하고 싶어서 선택했는데요.

강아지 산책시간도 기록하고, 우리 아이 활동시간, 휴식시간 체크하면서 평소 어떻게 지내는지 그래프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아지 스마트워치 페보는 강아지케어가 필요한 노령견이나 혼자 오래 집에 있는 반려견에게 착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별이가 잘 놀고 있는지, 쉬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고, 무게도 가벼워서 강아지가 불편해 하지 않는 점도 좋았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하면서 우리 강아지 열심히 케어해야겠어요!

​- 공식홈: https://pevo.one/v2/main/pevo_connect
– 구매 링크: https://links.bemypet.kr/pevo_b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별의여자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