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하!
오늘은 얼마 전 우리 뽀야 3월부터 먹던 강아지 장 건강 유산균 다 먹었더라고요 😉
마침 좋은 기회로 일동제약 비오비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뽀야도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강아지 장 건강 관리
뽀야는 딱히 장트러블이 있는 강아지는 아니지만 간혹 묽은 변을 누거나 뼈 간식같은 간식을 먹은날은 딱딱한 응아를 누곤해요.
장 문제가 오기 전에 미리미리 장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도 사랑하는 반려견을 위해서 해줄 수 있는 좋은 건강 관리지요!
사람도 유산균 장 건강 위해서 먹듯이 강아지들도 장 건강을 위해서 급여해주어야한답니다. 강이지용 고양이용 따로 있고요.
뚜껑을 열기도 전에 뽀야가 엄청 궁금해하더라고요. 뽀야야 좋은 냄새가 나는 거니?! 계량할 수 있는 숟가락이 동봉되어있네요!
정확한 양을 먹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노란색 알갱이들이 들어있네요. 딱딱하지는 않아서 사료에 섞어서 주기 편해요!
소형견인 뽀야는 하루에 2번 1회 1스푼
급여하면 된다고 해요. 몸무게에 따라서 권장량이 달라집니다. 사료에 비오비타 유산균을 톡톡 털어주세요! 토핑처럼 올려주면 된답니다. 다만, 첫 급여시는 권장량의 1/3부터 시작하라고 적혀있네요. 마침 뽀야는 장 트러블이 없는 상태이니 더 작게 줘봤어요. 1/4 정도 양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기호성이 정말 좋았어요.
유산균을 급여 하실 때는 권장량보다 소량으로 해서 강아지의 대변상태를보시면서 양을 조절 하심 됩니다. 일동제약은 익히 알려진 제약회사라 믿음이 가는데요 . 일동 유산균 연구소에서 만든 반려동물의 장건강에 최적화된 장유산균이라니 급여하면서도 궁금한 점이 많아서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합성 첨가물은 무첨가 그리고 프리미엄 원료로 국내산&유럽산 원료만 넣었다고 해요
엄마의마음으로 깐깐하게 고른 원료를 사용한 일동제약 강아지유산균이니 믿고 먹여보겠습니다! 뽀야는 평소에도 이쁜 응아를 눠서 응아 상태는 똑같지만 : ) 장건강 유지하기 위해서 꾸준히 급여 해보겠습니다! 우리 뽀야 우리 강아지 장 건강 더욱더 튼튼하게 관리해서 맛있는 거 건강한 거 많이 많이 먹게 해줘야겠어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