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21그램, 천안아산서 반려동물 장례식장 2호점 오픈

21그램그룹(대표 권신구, 이하 21그램)이 천안아산에 21그램 반려동물 장례식장 2호점을 오픈한다. 21그램은 ‘영혼의 무게’라는 의미로 가족과 같은 반려동물에게 사람과 차별 없는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21그램 천안아산점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1호점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여는 21그램 반려동물 장례식장으로, 기존 반려동물 장례식장 ‘에이지펫’을 리모델링하여 오픈했다. 250평 규모로 신설된 21그램 천안아산점 1층에는 보호자를 위한 개별 대기공간을 비롯해 추모공간, 화장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층에는 납골당이 자리하고 있다. 서울과 경인지역을 위한 1호점에 이어 충청 지역에서도 21그램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2호점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4개역(천안역, 봉명역, 쌍용역, 아산역)에서 10분 거리인 교통 요충지에 위치하여 천안 도심 뿐만 아니라 KTX 천안아산역, 천안역 경부선과도 10분 이내로 인접해 지방에 거주하는 보호자들에게도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21그램은 국내최초로 반려동물 장례식장에 브랜딩을 도입하며 반려동물 장례산업을 혁신적으로 성장시켰다. 이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2021 동물복지대상’에서 기업부문 우수상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21그램은 장례에 대해 직접적으로 알아보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헬프센터를 설립하고 사후수습교육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며 기초수습키트를 출시하는 등 국내에 생소한 반려동물 장례문화를 자리잡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21그램 권신구 대표는 “21그램의 브랜딩을 통해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이용하는 보호자도 부담 없이 어디서든 21그램의 퀄리티로 장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전국 거점 권역에 21그램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구축할 예정”이며 “21그램만의 진심을 담은 장례서비스로 국내 반려동물 장례산업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21그램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