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펫트리움 X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고양이 투명 식기 추천

안녕하세요, 상실이집사 리나예요. 고양이 집사 심쿵템 펫트리움 x 비마이펫 아크릴 테이블 1구 반려동물의 목 관절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된 펫 테이블이예요.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위생적인 유리그릇으로 디자인되었고 투명하고 견고한 아크릴 재질로 세척과 관리에 용이한 집사템, 집사만 만족하는 집사템이냐~ 놉놉놉~! 고양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그요~~~ 

낮은 식기는 구부린 자세로 사료를 먹어야하기에 어깨나 다리 관절에도 그닥 그닥이구요~ 좋지 않은 자세는 소화불량의 원인이 될 수 있구요, 필요에 따라 높이 조절이 가능하면 더 좋겠죠?

아크릴 펫테이블이 유리그릇을 품었구요. 펫테이블은 투명 아크릴, 유리그릇은 유리유리- 유리그릇은 열탕 소독이 가능해서 위생적으로 급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죠~ 게으른 집사도 부지런하게 만들어 주는 유리볼~!!!

테이블은 약 170 x 215 x 143 mm 

유리그릇은 약 140  x 140 x 50 mm

테이블은 투명 아크릴, 고양이 식기는 투명한 유리볼~! 펫트리움 x 비마이펫 아크릴 테이블은 높이 조절도 가능해요 

아크릴 기둥을 뒤쪽에 세우면 약 8cm, 

아크릴 기둥을 앞쪽에 세우면 약 11cm 

별차이 없어 보이죠? 

관찰결과 저희 묘르신은 아크릴 기둥을 뒤쪽에 두는걸 선호하더라구요 왜 안쓰지? 갸우뚱했는데 다행히 잠들기전에 원인을 찾아서 기부니 좋쿠요 조금 낮춰드리니 사료먹으러 어슬렁 어슬렁 다가오는 고양이.. 

이유없는 선택은 없어요. 사람이나 고양이나… ㅎㅎㅎ 뭔가 집사가 모를 불편함이 있었겠지 예측만 해봅니다 

롱다리 상실이에게 딱 맞는 고양이 사료 식기 높이! 물그릇으로 안 쓰길 잘 했다 싶어요. 상실이는요~ 물을 잘 마시는 고양이지만 털에 물이 닿으면 죽는다고 애옹애옹 싸이렌 풀가동묘라 높이를 보니 물 마시면 털이 닿을 높이라…(바닥에 두고 단독 사용한다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말입니다^^) 

물을 담아 물그릇으로 활용했더라면 아꿉게 생수 버릴 각!!! 하지만 턱이 젖을 수 없는 건사료를 급여했더니 완벽하게 서서 먹네요- 낮은 고양이식기는 구부린 자세로 사료를 먹어야하기에 어깨나 다리 관절에도 무리가 간다고 언급을 했었는데 자세 나오죠? 

좋아좋아-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