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 밥그릇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추천해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을 사용해보니 정말 좋아서 추천하고 싶어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의 구성품은 아크릴 테이블, 유리 보울, 아크릴 기둥 2개로 총 3종류인데요. 배송 중 파손이 되지 않도록 굉장히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어서 감동이었어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반려동물 콘텐츠 플랫폼인 비마이펫과 안전한 반려동물 용품을 만드는 펫트리움이 만나 탄생했다고 해요. 고양이는 물론 강아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본체 디자인은 집사라면 심쿵하지 않을 수 없는 냥발, 댕발 디자인인데요. 투명한 아크릴 테이블과 유리 보울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데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가 있어서 굉장히 예뻤어요.

고양이 높이 조절 식기 추천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아크릴 기둥을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이 2곳이 있어서 내 반려동물에 맞춰 식기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아크릴 테이블 양쪽의 홈을 확인한 후 두 개의 기둥을 위-아래 홈에 맞춰 끼워넣기만 하면 돼요. 앞쪽 홈에 기둥을 연결하면 식기 각도는 10°, 높이는 11cm가 돼요. (높이의 기준은 식기 가장 앞쪽이에요!)

뒤쪽 홈에 기둥을 연결하면 식기 각도는 20°, 높이는 8cm가 돼요. 조절이 굉장히 쉽기 때문에 각도를 바꿔보며 어떤 각도로 먹었을 때 더 편하게 먹는지를 관찰하고 최종 결정을 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고양이밥그릇으로도, 고양이물그릇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당연히 밥그릇으로 사용해야지 생각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테이블도 보울도 투명하기 때문에 수반으로 사용하면 음수량이 늘어날 것 같아서 고양이수반으로 사용할까 끝까지 고민을 했어요.ㅎㅎ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의 유리보울은 지름 14.5cm로 넓어서 수염이 크게 거슬리지 않으면서도, 높이는 5cm라서 그릇 바닥까지 고개를 숙이더라도 사료토의 위험이 적어서 밥그릇으로 최종 결정했어요.

고양이 밥그릇으로 정했다 땅땅!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냥발 디자인도 귀엽지만 측면에서 봤을 때에도 굉장히 예쁜데요. 각지지 않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은 평소 밥을 먹을 때 흘리면서 먹는 아이들에게 굉장히 좋은 식기라고 생각해요. 투명 아크릴 테이블은 흘린 음식물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고, 녹슬거나 부식되지 않는 소재라서 관리도 쉽고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예쁜 고양이 투명식기

비마이펫 X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을 받아 일주일 넘게 매일 사용을 해봤는데요. 유리 보울이라 설거지도 편하고 위생적이라서 집사 입장에서도 굉장히 편한 식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또 예뻐서 인테리어템으로도 추천하고 싶고, 높이조절/각도조절이 되기에 기능성템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sonamunamu2021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