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이웃집 청년들이 보낸 편지 ‘당신의 개와 산책할 수 있을까요?’

영국에 사는 잭 씨는 친구들 3명과 함께 한 집에 동거하는 건장한 청년입니다. 잭 씨를 포함한 4명의 남성 모두 개를 무척 좋아했지만, 집주인이 개를 허락하지 않아 개를 키울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들이 선택한 방법은 매일 옆집에 사는 개 스티비에게 놀러 가는 것입니다!

batch_01.jpg

하지만 개를 무척 좋아했던 이들은 스티비와 드문드문 만나는 정도로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결국, 네 남성은 스티비의 보호자에게 편지를 써 스티비와 정기적으로 만날 수 있는지 정식으로 물었습니다.

batch_02.jpg

그리고 얼마 후, 네 청년은 집 앞에서 ‘청년들에게’라고 써진 편지를 발견했습니다. 뒷면에는 한눈에 봐도 스티비의 것으로 보이는 발자국이 크게 찍혀있었습니다.

“스티비의 발자국을 보고 좋은 소식이라는 걸 짐작했습니다.”

잭 씨가 말했습니다.

batch_03.jpg

편지를 읽은 청년들은 곧 활짝 미소를 지으며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편지에는 스티비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만남을 허락한다는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편지에는 스티비는 2살의 유기견 보호소 출신으로 교통사고를 당해 큰 수술을 받았지만, 새들을 쫓는 게 취미일 정도로 밝은 성격이라고 적혀있었어요.”

스티비가 아침마다 새들을 향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전설적인 가수 스티비 원더의 이름을 따 스티비로 지었다는 내용도 담겨있었습니다.

batch_04.jpg

그가 미소를 지으며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그리고 스티비가 밝은 성격을 유지했으면 한다는 바람과 함께 만남을 정식으로 허락한다고 적혀있었죠. 단, 스티비에게 항상 시선을 떼지 말라는 조건과 함께 말이죠!”

이제 네 청년은 스티비 보호자의 정식 허락 아래 정기적으로 만나 스티비와 산책을 합니다. 아직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진 않았지만 이들은 이미 오랜 친구를 만난 듯 무척 행복해했습니다.

batch_05.jpg

네 명의 건장한 청년들이 이웃집에 사는 개와 정기적으로 만나는 사연은 잭 씨가 트위터에 편지 사진을 올리며 공개됐습니다.

낯선 네 명의 건장한 청년이 단지 개를 좋아한다는 이유로 이웃집에 편지를 쓰고, 또 허락을 받아내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있다는 내용이 인터넷에 공개되자 사람들은 ‘이게 바로 편지의 힘’ ‘내가 2019년에 봤던 소식 중 가장 인상 깊은 뉴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batch_06.jpg

낯선 사람에게 반려견을 선뜻 내어주기도 힘들었을 텐데요. 청년들의 순수한 마음을 이해하고 또 스티비의 행복까지 고려한 보호자분도 대단한 것 같네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