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와칸다 왕국의 돼지코 이범배 씨

지난 4월, 캘리포니아 지역 동물보호소(Wrenn Rescues)에서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는 애슐리 씨는 거리에서 아기 고양이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아기 고양이를 본 순간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batch_01.jpg

아기 고양이는 돼지처럼 양쪽으로 벌어진 두 개의 콧구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마 돼지코 때문에 어미 고양이에게 버려진 것으로 보여요.”

batch_02.jpg

아직 눈도 못 뜬 어린 나이에 어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는 온몸을 바들바들 떨며 누군가 안아주기만을 기다릴 뿐이었습니다.

어린 고양이가 얼마나 굶었을지 알 수 없던 애슐리 씨는 녀석을 품에 안고 집으로 서둘러 향했습니다.

batch_03.jpg

애슐리 씨는 튜브를 이용해 아기 고양이의 똥배가 통통해질 때까지 고양이용 우유를 먹였고, 녀석의 울음소리는 하루가 모르게 날로 커져갔습니다.

그리고 생후 12일이 되던 날, 녀석이 감았던 눈을 떴습니다!

batch_04.jpg

아기 고양이는 애슐리 씨를 올려다보곤 바들바들 떨었으나, 그녀의 손가락 냄새를 맡자마자 꼭 껴안았습니다.

그동안 자신을 돌봐준 존재가 그녀라는 걸 냄새로 알아챈 것이었죠. 애슐리 씨는 자신을 꼭 껴안은 아기 고양이를 내려다보며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나도 만나서 반갑구나. 에일라.”

batch_05.jpg

에일라는 자신을 버린 엄마가 틀렸다는 걸 증명하듯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났습니다. 그것은 에일라의 콧구멍에 손가락만 대봐도 쉽게 알 수 있었죠.

“에일라의 콧바람이 아주 강한데요? 프흡.”

batch_06.jpg

에일라는 생후 3주가 되자, 블랙팬서를 연상케하는 강인한 발톱과 날렵한 움직임을 뽐내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마블의 와칸다 왕국에 사는 이범배 씨처럼 말이죠.

그리고 생후 4주가 되자, 네 발로 흑표범처럼 뛰어다니며 애슐리 씨의 뒤를 졸졸 따라다녔습니다.

batch_07.jpg

애슐리 씨가 에일라의 통통한 똥배를 손가락으로 쓰다듬으며 감동적인 순간을 떠올렸습니다.

“눈을 뜬 에일라가 냄새로 저를 알아보고 껴안았을 때가 떠올라요. 하지만 아직 더 감동적인 순간이 남아있다고 믿어요.”

batch_08.jpg

애슐리 씨가 말하는 더 감동적인 순간이란, 바로 에일라가 입양 가는 때를 의미합니다. 현재 에일라는 애슐리 씨 집에서 똥꼬발랄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에일라의 매력에 푹 빠진 집사가 나타나길 바랍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