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토끼와 아이들 입니다. 🙂
드디어 완성체 강아지 식기 높이 조절이 가능한 펫테이블을 식구로 맞이했습니다. 꺄아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리뷰
아크릴 펫테이블이 깨질 수 있기에 뽁뽁이 포함 꼼꼼한 4중 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이 옵니다.
플라스틱 재질은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데 유리그릇으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음이 적혀 있네요.
구성품을 살펴보면, 유리그릇을 잘 받쳐 줄 수 있는 아크릴 펫 테이블, 유리그릇, 아크릴 기둥이 있습니다.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은 아크릴 기둥을 2개의 홈 위치에 꽂아 강아지 식기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영상 처럼 저는 뒤쪽으로 끼워서 8cm 높이로 맞추었습니다. 참고로 앞쪽은 11cm입니다.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완성체입니다. 모두 유리이기 때문에 그릇 아래에 카메라를 두면 반려동물이 맛있게 촵촵하는 영상을 찍을 수 있다고 해요. 아쉽지만 저는 실패.. 또륵..애들이 너무 많음.
원래 원목 받침 펫테이블이 있었는데 물이 너무 닿아서 버렸거든요. 그래서 높이가 너무 낮아 애들이 마시면 켁켁 거릴 때가 종종 있었어요.
높이 비교해보면 확실히 느껴집니다. 이제 안정적으로 강아지가 물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그렇게 정성 포장을 했는데도 이 나간 곳이 있네요 ㅠ 애들 먹는 부분 반대로 돌려놓으면 될 것 같고, 다시 교환하기도 오래 걸릴 것 같아 그냥 쓰기로 했어요. 엉엉
강아지밥그릇 음 강아지물그릇 바꾼 기념으로 오랜만에 펫밀크를 개시해 봅니다. 딸과 엄마가 나란히 잘 마시네요.
강아지 식기 높이가 딱 좋아서 아이들이 사레들리지 않고 잘 마십니다.
네 다음차례.
이번엔 순서를 지키는 상남자 피동이와 넷째 피카.
제가 줄 안 세웠어요. ㅋㅋㅋ 진짜 아이들이 알아서!!
와 피동이 맨날 물 마시면, 켁켁 거리기 일쑤였는데 한큐에 깔끔하게 마시네요.
옆에서 보면 아이들이 잘 핥아서 마시는 게 잘 보여요.
네 다음.
피망이는 독식입니다. 마지막이라 한 팩을 다주기로 했어요.
유리보울은 긁히지 않는 재질이라 박테리아 번식이 되지 않고 오래 쓸 수 있지요. 열탕 소독도 가능해요.
아크릴 테이블도 녹 슴이나 부식이 없기에 오래 쓸 수 있죠.
사진 처럼 강아지가 얼마나 마시는지, 먹는지 체크할 수 있어 위생에도 좋고 체크도 아주 용이합니다.
짜란 완전체 강아지 식기 모음입니다. 지금 피동이가 밥먹고 있는 식기는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세라믹입니다.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은 인테리어 포인트가 있어 하나만 있어도 귀엽고 다른 강아지 식기와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위생적이고 예뻐서 강추하는 아크릴 펫테이블 입니다.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