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식기높이 조절이 가능한 비마이펫 아크릴펫테이블

밥잘먹는 강아지는 강아지밥그릇 부터 다르다!

플라스틱 밥그릇 OUT, 청결하고 관리가 쉬운 유리보울

​밥 잘먹는 강아지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강아지식탁 . 우리 강아지 체고에 맞는 식기가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바닥에 납작한 식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구부정한 자세로 소화불량을 가져올 수 도 있고, 너무 높은 식기는 목걸림의 원인이 된다고 해요.

​그렇다면 강아지식기높이를 딱 맞는걸로 골라야 하는데요, 물론 수제로 맞춰서 하면 정말 좋겠죠! 하지만 비용 .. 저도 쎄이 강아지밥그릇 수제로 만드는 곳에 물어봤었는데 최소 5만원에서 10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강아지밥그릇을 고를때 중요한것 높이, 소재 , 안전성 이렇게 따져봐야해요.

펫테리어를 위해서는 디자인도 중요하죠! 여기서 한가지더! 저는 쎄이의 먹방을 자주 촬영하기 때문에 강아지밥그릇은 예뻐야해요.

​오늘 소개해드릴 강아지식기는 비마이펫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이에요. 구성도 간단하고 2가지 높이로 높이조절이 가능해서 강아지가 식사하기 편한테이블이에요.

비마이펫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구성품은 정말 간단하고 어느하나 뾰족한 부분 없이 둥글게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는 아크릴 강아지식탁이에요. 2개의 기둥이 같이 오는데요, 홈에 끼워서 높이를 조절 할 수있어요. 유리보울도 같이옵니다.

​비마이펫 펫테이블 바닥에 도톰하게 논슬립 처리로 4면에 포인트가 되어있어요. 잘 안떨어지고 튼튼하더라구요! 밥먹을때 격럴하게 식사하는 친구들도 덜컹 거리는 흔들림 없이 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플라스틱 식기는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쉽다고해요. 플라스틱 속 화학물질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 세척이 쉽고 박테리아 위험이 적은 위생적인 소재의 식기를 골라야해요. 깨끗하고 투명한 유리보울이 함께 옵니다.

​투명한 식기의 유리보울은 빛에 반짝여서 고양이들에게 음수량을 높일 수 있는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해요. 쎄이는 그냥 식욕을 자극하는 듯 보여요. 겨울철 건조한 실내에서 음수량 챙겨주려면 좋아하는 간식을 물에 띄워 주 면됩니다.

​쎄이가 평소 좋아하는 딸기를 잘게 잘라서 물에 띄워줬어요. 이번에는 늘 찍던 방향 말고 반대로 찍어봤어요. 바로 바닥에서요!!! 비마이펫 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이면 이렇게 귀여운 영상도 찍을 수 있어요.​

​핸드폰 을 강아지식기 아래에 두면 이렇게 귀여운 먹방도 볼수있어요. 쎄이는 이렇게 눈을 뒤집고 먹는군요.. 강아지가 맛있게 먹는 소리처럼 듣기 좋은 소리가 없는데요, 아마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다 공감하실 거예요! 눈으로 보니까 더 신나게 먹는거 같아요

​​

​낮은 식기 이제안녕! 몸을 구부린 자세로 밥을 먹어야하는 낮은 식기는 어깨나 다리 관절에 무리가 가는 식탁은이제NO!

맛있게 먹고 소화잘 시키고 배에 가스차지 않는 강아지식탁은 비마이펫 아크릴펫테이블로 준비해주세요.

플라스틱이 없고 위생적인 강아지밥그릇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강아지밥그릇 입니다 !

*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쎄이월드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