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먼지 날림없는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 모래

안녕하세요 수호마망이에요 🙂

오랜만에 우리 냥이들 베란다 싹~ 청소하고

화장실도 전체갈이를 해줬어요! 짝짝짝

냥이들과 아기를 함께 키우려니 무엇보다 청소를 부지런히 해야해요. 냥이들 털도 잘 치워줘야하고 무엇보다 냥이들이 사용하는 화장실에서 모래가 딸려오기도 하고 먼지가 묻어오기도 하기 때문에 요즘 냥이들 화장실 청소도 신경써서 하고 있어요.

벤토나이트 고르는 기준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의 경우 냥이들이 매일 사용하고 매일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를 때 기준을 정해서 구매하면 좋더라구요.

저는 3가지정도 체크하고 벤토나이트를 고르는 편인데 모래날림은 어떤지, 응고력은 좋은지 마지막으로탈취력은 좋은지 이렇게 체크한답니다!

뛰어난 탈취력과 3초 응고력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일반입자

오늘 저희 냥이들이 사용해본 세이오앙 벤토나이트는 빠르고 단단하게 3초만에 응고되는 3초 벤토나이트로 순간 응고력이 좋아 모래 사용량이 적어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모래에요. 그리고 베이킹소다와 야자활성탄 천연재료를 사용해 악취를 안전하고 강력하게 제거해줍답니다.

먼지날림이 적어요

저희 집에서 요즘 제일 중요하게 체크하는 벤토나이트 부분! 바로 먼지 날림이에요. 벤토나이트 모래에 먼지날림이 많으면 반려묘 기관지에도 좋지않고, 집에 사막화 현상이 일어나 여기저기 모래가 밟히는 현상을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세이오앙 벤토나이트는 더스트프리 모래 제트기 엔진 에어클리닝 공법으로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 해 모래 먼지 날림이 적다는 장점이 있어요. 특허받은 UV 살균 공법으로 모래에 존재하는 세균을 제거하고 향균제 코팅으로 고양이가 모래를 사용할 때 세균 번식을 억제해주는 기능까지 한답니다!

모래를 채워주자마자 후다닥 달려오는 우리 냥이들

일반입자 인데도 입자가 곱고 밝은 곳에서 모래를 채우며 살펴봐도 먼지날림이 굉장히 적네요

가끔 낮에 모래를 채워줄때면 뿌옇게 먼지가 가득 찰 때가 있는데 세이오앙은 그런 현상없이 모래를 채울 수 있었어요

모래를 다 채우기도 전에 들어와서 모래가지고 노는 우리 달이.. 디깅디깅 화장실에 구멍나겠어 달아….

지금 화장실을 채우고 일주일째 사용중인데

응고력이 좋아석 그런지 아직 양이 꽤나 남아있어요! 그리고 냥이들이 새모래라 그런가~ 모래가 마음에 들어서 그런가~ 화장실이 두개인데 계속 여기다만 볼일을 보더라구요ㅎㅎ 우리 냥이들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오늘 우리 이쁜냥이들이 사용해본 모래는 비마이펫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달별수호맘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