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내게도 봄이 왔나 봄! 러브레터를 받은 인절미

batch_01.jpg

어린 골든 리트리버 아서는 최근 같은 동네에 사는 꼬마로부터 수줍은 고백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생겼을까. 뭐하고 놀까. 간식도 주겠지?’

얼굴도 냄새도 모르지만 무척 설렜습니다.

batch_02.jpg

고백 편지를 제일 먼저 발견한 사람은 아서의 보호자였습니다. 꼬마는 우선 아서의 보호자에게 정중하게 물어보았죠.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트로이에요. 바이러스가 끝나면 당신의 댕댕이와 함께 산책하고 싶어요.”

batch_03.jpg

보호자는 봄기운이 가득 담긴 편지를 아서에게 전해주었고, 아서는 가슴이 콩닥콩닥- 하며 얼굴이 빨개졌죠.

잠시 후, 아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기를 올렸습니다.

“작은 인간에게 고백을 받음. 왠지 간식을 많이 줄 것 같은 이 느낌. 너무 설렘.”

batch_04.jpg

보호자는 잠 못 이루는 아서를 위해 트로이와의 만남을 주선해 주었고, 그렇게 그들은 바로 첫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아서의 인스타그램에 아서의 새로운 일기가 업로드되었습니다.

“멋진 데이트였음. 우린 많은 얘기를 나누며 서로를 좀 더 알게 되었음. 우린 정말 좋은 친구가 될 것 같음. 나에게도 봄이 왔나 봄.”

batch_05.jpg

그런데 아서가 올린 일기와 10살 꼬마 트로이의 고백 편지가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아서는 순식간에 인기 스타가 되었습니다.

아서는 인스타그램을 개설한지 3일 밖에 되지 않았지만, 팔로워는 어느새 35,000명에 육박했습니다.

batch_06.jpg

아서는 자신의 일기와 사진에 댓글을 달고 DM을 보내는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수만 명의 친구가 생기다니 너무 기쁨! 내가 간식을 얻어먹을 가능성이 더 커졌다는 걸 의미. 꼬리가 절로 흔들림. 간식 있는 친구 손 들길 바람.”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