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세이오앙 모래 혼합입자로 사용해보기!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전문 블로거 인플루언서 꼬미호네(꼬맹이*미야*호두)예요😉 언제나처럼 신상품은 집사를 설레게 하는것! 우리 고양이들이 잘 써줄것인가 +_+? 하면서 제품의 만족도 등등 그런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특히나, 모래 같은 경우엔 사료처럼 매달 소비되는 제품이다보니 눈높이가 한층 더 올라가게 된거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신제품은 놓치지 않고 꼭 써보고 있는 편이예요.

​오늘 리뷰할 신제품 모래는 바로 비마이펫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 제품이예요! 세이오앙 모래는 일반입자와 혼합입자 두가지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3묘네는 혼합입자 버전으로 써보려고 해요 :)!!

​​요즘은 모래 패키지도 진짜 엄청 귀엽게 나오는거 같아요! 세이오앙 모래 패키지도 귀여운 고양이가 눈에 띄더라구요 +_+!! ㅋㅋ 패키지도 보면서 세이오앙 모래에 대해서도 살펴봤어요. 미국 와이오밍산 벤토나이트를 사용해 제트엔진을 이용한 에어 클리닝 공법으로 먼지도 제로하면서 탈취까지 신경썼다고 해요!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최소한의 포장재만을 사용해 플라스틱 부자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사실 손잡이랑 입구가 있으면 집사로써 편하긴 한데 환경을 생각해서 이런 것도 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좋았답니다!

​​그럼 깨끗하게 청소한 화장실에 세이오앙 벤토나이트모래를 그럼 사용해 볼까요 ~! 먼지, 응고력, 기호성 아주아주 기대가 됩니다 +_+​

먼지 보기전, 입자부터 한번 살펴봤어요. 혼합입자답게 작은 알갱이부터 큰알갱이까지 골고루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다양한 입자로 구성되어 있어서 응고력을 좀 더 높여주는 거 같아요!

이제 먼지를 살펴볼 차례! 사실 먼지.. 좀 있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오! 먼지가 없더라구요 ㅎㅎ 일부러 손으로 한 두세번 뭉쳐보기도 했는데, 묻어나는 먼지 없었어요.

기호성도 좋았어요! 매번 새로운 모래를 깔면 호두가 무조건 먼저 들어가서 쓰다보니 매번 모래 리뷰는 거의 호두인거 같아요 ㅎㅎ 호두말고 꼬맹이랑 미야도 잘 써주었답니다 :)!!​

​응고력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만 떡짐은 제 기준에서 살짝 있는 편이라 아쉬웠어요 😭 하지만 응고력 자체만으로 봤을땐 부서지지 않고 잘 응고 되어 있어서 무조건 나쁘다!는 아닌거 같아요 ㅎㅎ

​2주정도 쓰면서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초반에 없던 먼지가 꽤 빨리 올라오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저는 2주후 정도 올라오는 먼지 정도를 생각하는데 세이오앙은 몇일 지나지 않아 먼지가 스물스물 올라온터라 먼지부분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좀 많았던 세이오앙 모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