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고양이밥그릇높이와 재질 모두 만족스런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안녕하세요:) 대롱이집사 쿠루나입니다.

오늘은 고양이수반과 식기로 사용 가능한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1구 사용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초보집사 때는 고양이밥그릇높이나 재질은 개의치 않고 괜찮다 싶으면 그냥 사서 대롱이가 사용하게끔 했는데요. 사람도 불편한 자세로 먹으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듯이, 고양이도 마찬가지~고양이밥그릇높이가 낮으면 숙이고 먹느라 지탱하는 관절에 무리가 가고, 사료와 산소를같이 삼켜 가스가 차면서 소화불량이 생길 수 있단 사실을 알고는 되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려고 한답니다 🙂

고양이들의 평균적인 고양이 밥그릇 높이는 10cm정도라고 하는데요. 시중에도 이 높이의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거같아요. 그치만 제일 좋은 건 반려묘가 서 있을 때 목 아래부터 바닥까지의 높이를 재서 그와 비슷한 높이의 식기를 챙겨주는 거랍니다.

비마이펫x펫트리움 콜라보로 선보인 아크릴 펫테이블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식기는 유리, 펫테이블은 아크릴로 제작되어있어요. 본체에 앞뒤로 구멍이 보이죠? 아크릴봉 두개를 어디에 꽂아주느냐에 따라 8cm높이/11cm높이 식기를 만들 수 있어요.

뒤에 꽂으면 고양이식기높이 8cm

앞에 꽂으면 고양이식기높이 11cm

어느 높이가 반려묘에 좋을지는 집사님이 제일 잘 알죠~ 🙂

대롱이의 경우는 앞쪽에 꽂아서고양이밥그릇높이 11cm를 만들어주는게 적당했어요 🙂 키가 작은 친구는 뒤쪽에 키가 좀 큰 친구는 앞쪽에 꽂아주면 딱 일듯하네요.

단순한 듯 하지만 여러가지 포인트가 있는 비마이펫 고양이식기~!

우측에는 비마이펫 x 펫트리움 명칭과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친구 로고가 바닥면에는 귀염귀염한 솜방망까지.

강아지집사님께는 강아지발로 고양이집사에게는 고양이로 보이겠죠?

바닥면에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아이들이 힘을 줘도 쉽게 밀리지 않구요, 습식이나 간식을 먹다 살짝 흘리는 경우는 물을 뿌려 닦을 수도 있고, 요렇게 티슈로만 쓱쓱 닦아줘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도 있어 정말 좋아요

고양이 그릇 플라스틱 소재는 NO!

거기다 유리볼은 300ml정도의 물을 담을 수 있는 넉넉함에 열탕 소독도 할 수 있어서 뜨거운 물에 담궈 소독 가능하답니다. 제가 좀 많이 부족한 꼬마집사 때는 1년정도 플라스틱 식기를 썼었거든요. 매일 깨끗하게 닦아는 줬지만, 설거지하다 생기는 스크래치는 생각을 못했어요. 거기 끼인 음식물이 제대로 씻기지 않으면 유해균이 번식하는 건 물론 유해물질도 나와 건강에 좋지않은데 말이죠. 이제는 너무 잘 알지만 초보집사들이 놓치는 것중 하나가 요런 부분이 아닐까싶어요. 혹시라도 지금 플라스틱 고양이식기를 사용중이라면이번에 교체해보세요

고양이 투명그릇 먹방

고양이밥그릇 높이 조절도 가능하고, 쉽고 깨끗한 관리가 가능한 비마이펫x펫트리움 고양이식기.

또 다른 장점은 펫테이블 아래에 핸드폰을 두면 밥먹는 모습을 남길 수 있단거!집사 심쿵 포인트는 이런데서 오는 거 아니겠어요!! 제가 이 부분에 완전 혹했는데 대롱이 의심이 많은데다 핸드폰 켜둔거 귀신처럼 알아서 쉽게 남기기 어려웠어요 좀 더 사용해보면 대롱이가 익숙해질거니까 그 때 많이 남기기로!

요새 음수량을 더 늘려야해서주식캔이나 음수량 늘리기 위한 그릇으로쓰고 있는데 물에 담궈준 트릿은 찍먹만 하더라구요 하..나도 보고 싶다 투명그릇 고양이먹방…

고양이밥그릇높이를 맞춰 주었으나 물 더한 음식은 잘 안먹는 대롱쓰..집사가 이렇게 한스푼씩 떠먹이기도 하고 널 건드리지 않겠다는 무언의 약속을 하면 두리번두리번 하면서 사용해줘요 한밤중에 만들어 놓고 자면 아침에 싹 비워져있긴한데.. 찍을 수가 없네..^^;;

집에 새로운 높이 조절식기를 들인 후, 다용도로 사용 중인 대롱이네..가끔 대롱이가 너무하다 싶지만 괜찮아 잘 써주는게 어디야 매일 100ml찍던 음수량 식기 겸 수반하나 들여서 좀더 늘었으니 마구 어질러도 집사는 괜찮타…(ㅠㅠㅠㅠㅠ)

비마이펫X펫트리움 아크릴 펫테이블 1구

  • 비마이펫 높이조절고양이식기/수반
  • 미끄럼방지패드로 식사 중 밀림없음
  • 8cm/ 11cm로 바로바로 조정가능
  • 펫테이블과 식기모두 전체 세척가능
  • 라운딩처리된 디자인으로 안전성 up​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쿠루나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