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일기장 구르미랑 반려 생활 기록 노트 어플

뒤돌아보면 훌쩍 자라있는 강아지 모습을 보면 세월이 금방 지나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지금이 아니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이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다면, 강아지 일기장을 작성해두는 게 좋겠더라고요. 반려인을 위해 반려 생활 기록 노트 어플 구르미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구르미랑 반려노트

구르미랑은 반려 생활 기록 노트 어플입니다. 이걸로 반려동물 또는 반려식물의 일상을 매일 기록할 수 있어요. 또 공감노트를 통해 내가 쓴 글을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할 수 있고요. 그래서 해당 어플의 사용은 추억을 기록하는 동시에 소통의 의미도 가지고 있어요.

근데, 바쁜 일상을 보내면 일기쓰기 귀찮은 날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고로 작심삼일을 넘기기 정말 힘든데요. 이건 쉽고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쓸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써보니 케이티콘을 사용하면 클릭 한 번만으로 케어노트를 만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마치 내 손안에 작은 강아지 일기장이 생긴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언제 어디서든 케어노트 작성이 가능하고 다시 꺼내어 읽어볼 수 있다는 점도 흡족했고요. 앞으로 하루 하나씩 계속 일기를 쓰다보면 반려동물 또는 반려식물 성장스토리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구르미랑 케어티콘

케어티콘은 동물의 감정과 활동을 그림으로 나타낸 이모티콘입니다. 강아지 일기를 작성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기능이죠. 크게 감정등록과 활동등록으로 2가지로 분류되어 있어요. 감정등록은 기쁨, 슬픔, 분노, 안정 등을 다양한 표정으로 기록할 수 있고 활동등록은 맘마, 활동, 관리, 쇼핑, 돌봄 등을 활용해 케어노트를 작성할 수 있어요.

실제로 골라 써보니 일일이 글을 타이핑하지 않고도 기록을 남길 수 있어서 엄청 편하더라고요. 여러가지 케어티콘들을 사용하면 클릭만으로 손쉽게 그날의 기분과 일과 등을 정리할 수 있어 유용해요. 게다가 귀여운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기때문에 화려한 글솜씨가 아니더라도 생동감 있게 일상을 기록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강아지 행동을 표현할 수 있는 케어티콘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강아지는 말을 할 수 없어 행동으로 표현하기 때문이죠. 카밍시그널을 이모티콘으로 저장해두면 미처 알지 못했던 건강 상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노트를 작성하고 나면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거든요.

구르미랑 반려생활

반려생활은 강아지, 고양이 등 동물을 위한 다양한 반려생활 콘텐츠입니다. 반려정보와 지역정보로 구성하여 새로운 자료를 제공해 줍니다. 반려정보는 입양, 도서, 영화, 학교, 법률, 행정에 대한 소식을 접할 수 있고 지역정보는 행사, 미용, 카페, 놀이터, 택시 등에 대한 지역별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며칠전 강아지가 아파서 응급실 갈 일이 생겼었는데,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택시를 타고 이동하기로 했죠. 승차거부를 당할까봐 걱정했었는데 구르미랑 어플을 통해서 펫택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어요. 덕택에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내원하여 진료 후 적절한 처치를 받았답니다.

구르미랑 어플은 강아지 일기장처럼 일상을 기록하는데 쉽고 편리한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무엇보다도 강아지를 키우는데 필요한 정보가 한 곳에 모여 있고 분야별 데이터가 정리돼 있어 찾아보기 좋더라고요. 이런 이유때문에 보호자에게 꼭 필요한 반려인 필수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르미랑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는 보호자와 어울리는 반려친구 소울메이트 찾기입니다. 이걸로 나의 성향을 알아보고 나와 적합한 애완동물을 제안받을 수 있어요.

나도 몰랐던 나의 성격을 알게 되면 어떤 기질을 가지고 있는 견종이 나와 잘 맞을지 알 수 있어서 강아지 입양 전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성격만으로 모든 걸 판단하긴 어렵기때문에 어디까지나 재미로 알아보는 내용이고 반려동물 또는 반려식물을 맞이하기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오늘은 반려인을 위해 강아지 일기장같은 반려 생활 기록 노트 어플 구르미랑을 소개해 봤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간편하게 기록하기 좋더라고요. 또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고요. 그외에도 즐길거리가 많아 남녀노소 모두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았고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구글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https://links.bemypet.kr/gurmi-android1

iOS: https://links.bemypet.kr/gurmi-ios1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던펫밀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