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식기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높이 조절 되어 더 좋은 밥그릇 🙂
초소형견인 꼬망이에게 딱 맞는 밥그릇을 찾기 힘들었는데요. 이번에 비마이펫에서 반려동물을 위해 높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식기를 출시했다고 하여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비마이펫 x 펫트라움 아크릴 펫테이블
반려동물의 목관절 구조를 고려하여 섬세하게 설계된 펫 전용 테이블입니다. 손쉽게 세척 가능한 유리그릇과 투명한 아크릴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려동물 컨텐츠 플랫폼 비마이펫과 안전한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펫트라움이 콜라보하여 출시한 제품이라고 하여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그 전에 콜라보로 출시한 휴대용 물그릇도 반려견과 산책이나 외출할 때마다 엄청 유용하게 잘 쓰고 있거든요 ㅎㅎ
강아지 식기 높이 중요한 이유
대부분 반려동물이 사료를 급하게 빨리 먹는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다 높이가 낮은 식기는 목과 다리에 좋지 않아 소화불량 및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고 디스크까지 유발할 수 있어 위험해요. 그래서 높이가 딱 맞거나 조절이 가능한 강아지 식기를 사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비마이펫 캐릭터인 리리와 삼색이가 손잡고 있는 모습이 포인트에 넘나 귀엽 > <
게다가 전체 디자인이 이렇게 댕댕이와 냥이들 발 모양으로 되어있어 귀엽더라고요 ㅎㅎ
아크릴 소재로 되어있어 무게는 가벼우면서 굉장히 견고하고 튼튼했답니다. 그리고 미끄럼
방지 부분이 있어 반려동물이 급하게 먹으면서 밀더라도 쓰러지지 않고 고정도 잘 되겠더라고요.
밥그릇은 유리 소재로 되어있는데 시중의 플라스틱 식기는 강아지의 발톱에 긁히기도 쉽고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구조인데다 플라스틱 속 화학 물질 때문에 불안할 수 밖에 없는데요. 유리 그릇은 이러한 세균 번식의 우려가 적고 세척이나 소독 등 관리하기도 훨씬 쉬워요.
사용 전에는 아크릴대와 유리 그릇을 모두 세척한 뒤에 사용해 주었어요.
요 유리막대를 이용하여 앞쪽, 뒷쪽에 있는 홀에 껴서 강아지 식기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뒷쪽에 기둥을 끼우면 20도의 각도, 앞쪾에 끼우면 10도 각으로 조절이 가능하여 반려동물의 덩치와 식습관 등에 따라 맞춰서 조절해 주면 됩니다. 높이 조절이 진짜 간단 !!
꼬망이가 워낙 작아서 밥그릇이 약간 커보이는 느낌도 들지만ㅎㅎ 대부분 소형견에게 딱 맞게 제작된 듯 했고 중형견까지도 사용 가능할 듯 해요.
아크릴 펫테이블은 가로 16.5 x 세로 20 x 높이 14cm로 제작되었으니 참고하세요 !
사료를 담으면 요런 모습 !
보울이 제법 오목하고 사이즈가 여유있어서 중형견 아이들을 위해 사료를 여유있게 많이
담아도 충분하겠더라고요. 더불어 투명한 그릇이라 얼마나 먹었는지 사료의 양을 체크하기에도 수월했어요.
요즘 시중에 강아지 밥그릇이 귀여운 디자인으로 잘 나오고 있지만, 정작 강아지가 밥을 제대로 먹기엔 각도와 높이가 맞지 않는 게 대부분인데다 덩치 작은 꼬망이에게 맞는 건 더욱 찾기 힘들었는데 이번에 나온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은 높이가 완벽 !!
그 전에 쓰던 식기는 밑에 뭘 깔아서 높이를 좀 더 올려주곤 했는데, 이건 그럴 필요 ZERO ~
게다가 막대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니 먹는 걸 지켜보다 불편해 보인다- 싶으면 막대를 끼워 아이에게 맞는 각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으로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반려동물이 식사를 할 때 다칠 걱정이 없다는 점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아크릴+유리 소재, 여기에 높이와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 마음에 쏙 들었던 강아지 식기,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이었어요.
강아지, 고양이 겸용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세척과 관리가 쉬워 견주에게도 세상 편함 !
높이 조절이 가능해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에도 좋고 편안한 식사 환경에도 최적인 아이템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