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강아지 편안하게 쓸수있는 1구 식탁세트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장만해줬어요. 우리 강아지는 귀털도 얼굴털도 길다보니 일반2구식탁은 옆 그릇에 퐁당퐁당 털이 빠지기도 하고 해서 1구식탁에 더 손이 가더라구요.
넘 귀여운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바닥은 발 모양이고~투명한 그릇이 세트예요. 투명 아크릴재질 이어서 그런지 투명함이 시원스러워서 마음에 들어요.식탁 본체와 유리그릇,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아크릴기둥 2개가 한세트예요.
바닥에 닿는 부분은 귀여운 하얀 발모양, 그릇을 놓는 윗부분은 비마이펫의 강아지 고양이 로고가 그려져 있어요. 바닥부분이 미끄러지지 않게 실리콘 처리되어 있어서 식탁이 가볍지만 밀리지 않더라구요. 그릇이 투명해서 위생도 체크도 쉽게할수 있어요.
아크릴기둥의 위치에 따라 8cm부터 11cm 까지 높이와 각도를 조절 할수 있는데, 저는 바깥쪽에 끼워서 가장 높게 해주니 편하게 잘쓰더라구여~
우리 강아지 새 식탁으로 맘마 먹어볼까~~?
오랫만에 특식 닭죽 차려줬어요.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이 예뻐서. 울 강아지맘마도 더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빨리 먹고 싶다아…
우리 강아지 물이나 죽을 먹을 때 머리를 까딱 까딱 하면서 먹는데, 친구들이 다들 특이하게 먹는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서있는 높이와 고개를 숙인 각도가 편안해보여요. 고개를 너무 숙이지 않아도 되는 높이인것 같아서 강아지식기높이를 잘 잡아준것 같아요.
순식간에 맛있게 옴뇸뇸~집에 있는 제품은 높이 조절이 안되는 식탁이라 조금 낮은가?싶기도 하고 옆 그릇에 볼털이 퐁당퐁당 들어갔는데 강아지식기 높이도 잘 맞는것 같고 털도 젖지 않아서 아주 만족 스럽네요.
바닥까지 싹싹 ㅋㅋㅋ너무 귀욥귀욥
강아지식기높이를 잘 맞춰주어야 식사하기도 편안하고 체하지 않고 맛있게 밥과 물을 먹을수 있어요.
집에서 쓰던 다른 그릇과도 호환 되니까 두루두루 쓰기 좋은 비마이펫 아크릴 펫테이블 시원하고 귀여운 디자인이라 추천하고 싶어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