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가위바위보! 아기 곰들이 노는 방법

핀란드의 발테리 씨의 본업은 체육 교사이지만, 누구보다 자연과 야생동물을 사랑하고, 또 그것을 사진에 담는 걸 좋아합니다.

그가 촬영한 사진 중에는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알법한 유명한 사진도 있습니다! 

batch_01.jpg

한동안 국내 커뮤니티에서도 한동안 귀여운 짤로 돌아다녔던 아기 곰들입니다.

그가 2013년 6월에 촬영한 이 사진은 핀란드 북부 한대 수림 타이가(taiga)에서 찍은 것으로 작은 아기 곰 3마리가 무언가 회의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batch_02.jpg

벌써 7년 가까이 지난 일이지만 발테리 씨는 똑똑히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놀이터에 모인 어린아이들을 보는 것 같았어요.”

대화를 나누던 아기 곰들 중 한 마리가 일어나자, 나머지 두 마리가 따라 일어나 서로를 앞발로 밀쳤습니다.

batch_03.jpg

발테리 씨가 웃음을 터트리며 말했습니다.

“사소한 일로 말다툼하는 꼬맹이들이 마치 가위바위보로 의견을 결정하는 듯 보였어요. 하하!”

그는 50m 떨어진 곳에서 큭큭- 웃음을 터트리며 이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batch_04.jpg

현재 핀란드에는 2,130마리의 곰이 살고 있으며, 자연을 거닐다 보면 쉽게 마주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핀란드의 야생 곰들은 사람과 마주치길 꺼려 해 사람의 존재를 눈치채면 즉시 반대편으로 도망가 버립니다. 

batch_05.jpg

선명한 야생 곰 사진을 촬영하기가 무척 어려운 이유이자 발테리 씨가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놀이터에 모인 세 꼬맹이는 서로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다가 각자 나무에 들러붙어 오르기 시합을 했습니다.” 

batch_06.jpg

사진을 보며 춤을 추는 사진을 본 그가 말을 덧붙였습니다.

“곰들은 정말 귀여우면서도 엄청난 괴력을 자랑하고, 덩치는 크지만 나무에 오를 정도로 날렵하기도 합니다. 정말 매력적인 동물이에요. 웅장한 자연 속에 어울려 노는 곰을 보면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batch_07.jpg

발테리 씨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는 아름다운 오로라와 자연들 그리고 더욱 귀여운 곰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s://500px.com/valtsu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