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체험후기]먼지없는 모래,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추천

저희는 고양이 세 마리와 함께 살아요. 고양이가 두 마리에서 세 마리가 되니 사료랑 모래가 갑자기 두 배씩 드는 것 같아요. 저는 좋은 모래를 찾으려고 아직도 여러 가지 모래를 사용하려고 시도를 해보는 편인데 주로 사용하는 모래는 벤토나이트모래입니다. 겨울이라 실내에 화장실을 두 개 들여 놓으니 먼지와 사막화가 큰 문제입니다. 먼지 없고 응고력도 좋은 모래 찾는 것이 미션입니다. 이번에 세이오앙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할 기회가 생겨서 아이들과 사용해 봤는데 정말 먼지 없고 응고력 최고인 모래를 만난 것 같아 소개합니다.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는 저 멀리 미국 와이오밍주에서 확실하게 검수한 후 수입이 된다고 합니다. 막내 현이가 모래와 인사를 나누고 있습니다.

먼지 없는 모래 세이오앙 벤토나이트

모래가 바뀌거나 먼지가 많으면 고양이들 눈에 눈곱이 생기고 사람도 콜록콜록 기침을 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먼지 없는 모래인지가 가장 중요한 모래 선택 기준입니다. 세이오앙 모래는 고야이벤토나이트모래 2종을 결합하여 최적의 조합을 이루고 있다고 하는데 먼지가 묻어나지 않는지 확인해 보았어요. 손에 쥐었다가 내려보냈는데 손바닥에 잔먼지가 하나도 남지 않습니다. 잔먼지가 묻는 모래도 있는데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는 잔먼지가 없어서, 실내에서 사용해도 아이들에게도 사람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모래를 부으면서 봉지를 탈탈 털어도 먼지 날림이 없네요.

제트기 엔진 에어클리닝 공법으로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했다고 들었는데 가루먼지도 묻어나지 않네요. 놀라워요. 많은 모래가 24단계 정도 먼지를 제거하는데 가루가 많이 묻어나요. 세이오앙 모래는 12단계만 거쳐서 모래 입자가 부서져서 가루가 되는 것을 방지했다고 합니다. 먼지를 없애는 방법과 횟수를 찾아낸 것이 가루먼지 없는 비법인 것 같아요~

고양이들의 신나는 모래 놀이

저는 새로운 모래를 사용하기 전에 화장실을 닦고, 햇볕에 말리는 의식을 거행합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 있는 가장 큰 초대형 화장실을 닦고 햇볕에 일광 소독했습니다. 모래를 쏟자마자 막내고양이 현이가 입장하여 세이오앙 모래와 영접합니다.

현이가 새 모래 촉감과 소리가 좋은지 한참동안 모래를 파며 장난을 합니다. 백스텝을 밟으며 신나게 놀았어요. 아이가 모래를 팔 때 모래가 한 알 한 알 보송보송함이 느껴지고, 소리와 부서짐이 경쾌합니다. 거뭇거뭇하게 보이는 것은 냄새 제거 역할을 하는 야자활성탄입니다.

이번에는 깨발랄하게 노는 현이 영상입니다. 뭐라도 사냥하는지 엄청 모래를 파면서 민첩하게 사냥하는 고양이 면모를 보여줍니다.

첫째 고양이 홍이가 기다리다 기다리다 드디어 한 번 들어가서 놀았습니다. 바로 막내 현이가 들어가서 장난을 시작합니다.

홍이는 정말로 모래를 사랑하는 고양이랍니다. 쓰던 모래도 상관없이 모래 샤워를 하는데 오늘은 동생 등살에 제대로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 새 모래 샤워를 못하네요~

놀라운 응고력

첫 수확입니다. 3초 만에 굳는 모래라서 그런지 동그랗고 예쁘게 잘 굳었습니다. 응가에도 모래가 잘 묻어서 냄새가 새어 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느낌입니다. 오줌이 빨리 굳으니 감자 모양이 옆으로 퍼지지 않고 동그랗게 잘 굳었습니다. 이렇게 예쁠 수가 있나요? 흡족한 첫 수확물입니다.

사용감이 있거나 없거나 현이는 오늘도 모래 놀이를 즐깁니다.

현이가 쉬를 하는데 형아가 기다리고 있네요. 세이오앙 모래가 있는 화장실은 인기 만점입니다.

어찌나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모래가 빨리 굳는지 내려오는 모습으로 감자가 완성되었어요. 순간 응고력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또한 치울 때 부서지지 않아서 감자만 쏙 빼내니 작은 덩어리들 치우느라 아까운 모래까지 딸려나와 소비되는 일이 없어 모래를 아껴 쓸 수 있습니다.

둘째 고양이 밀 아가씨도 세이오앙 모래 화장실을 애용하고 있어요. 밀은 복막염 치료 중이어서 조금 느린 편이에요.

변함없는 응고력

사용 4일째에도 여전히 감자 모양은 흐트러지지 않고 동그랗습니다. 아이가 셋이라서 감자 크기도 다양하죠?

사용 6일차 역시 변함없이 동그란 모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집사 생활을 하면서 세이오앙 고양이벤토나이트처럼 변함없이 잘 굳는 모래는 처음 보았습니다. 3초 만에 굳는 잘 굳는 모래, 정말 인정합니다. 감자 모양이 변함없이 동글고 예뻐서 사진도 무지하게 많이 찍었네요~ 저희 큰아들도 지나가다가 어쩜 이렇게 예쁘냐며 감탄하네요~

마지막 영상은 장난꾸러기 현이가 화장실 애용하는 장면입니다. 매일 매일 모래에서 구르다가 쉬야까지 하고 나오네요. 좀 털고 나오지, 바로 호다닥 튀어 나오는 바람에 화장실 앞에 모래가 항상 떨어져 있습니다.

화장실 앞에는 고양이 매트를 깔았지만 두 아들 고양이들이 수시로 들어가서 뒹굴다 튀어 나와서 늘 모래가 가득합니다. 하지만 입자가 작은 편이어서 맨발로 밟아도 그렇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수시로 쓸고, 진공청소기로 빨아 들이지만 장난꾸러기 고양이 있는 집이면 어쩔 수 없이 화장실 밖에 모래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세균번식 억제하는 모래

오늘까지 일주일간 모래 2봉을 부어서 사용했어요. 아이들이 배변활동을 하니 사실 모래에 세균이 활동할 수도 있죠. 저도 이 점이 늘 걱정되는데요, 자외선 살균 공법으로 모래 자체에 세균이 없도록 해서 공급하고, 항균제가 코팅되어 있어 아이들이 배변활동을 계속 하더라고 세균 번식이 억제된다고 합니다.

세이오앙 모래 재고 만들기

이제 한 봉 남아서 재고를 만들어야 될 것 같아요. 비마이펫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지금 2+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2023년 1월 11일~2월 17일 기간동안 2+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아래 있는 스토어 링크 누르시면, 연결되는 창에서 바로 팝업이 떠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저도 놓치지말고 이번에 쟁여놔야겠어요.

비마이펫은 제가 고양이 집사가 되면서 유튜브를 통해 공부할 때 가장 많이 도움을 받은 곳입니다. 주인공 삼색이의 목소리가 정말 정감있으면서 감정을 잘 표현하면서 정서스레 집사 마음을 어루만져주어 계속 보게 되었죠. 특히 고양이 모래매트가 품질이 좋아 다른 지인에게도 소개하고 있었는데 좋은 모래까지 생산하고 있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시길 꼭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프린스홍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