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대학생 봉사동아리 ‘피터펫’, 유기동물 문제 담은 동화책 ‘네버랜드 다이어리’ 발간

batch_01.jpg

 

대학생 봉사동아리 ‘피터펫’(대표 김혜주)은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동화책 ‘네버랜드 다이어리’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피터펫은 평균 나의 21세, 여자 대학생들로만 이뤄진 봉사동아리로, 유기동물과 관련된 창작물을 기획하고 판매해 기부금을 마련하고자 만들어졌다. 그 첫번째 프로젝트로 유기동물 보육원을 짓는 소셜벤처 ‘파뮬러스’와 함께 ‘네버랜드 다이어리’를 발간하게 되었다.

 

 

batch_02.jpg

 

‘네버랜드 다이어리’는 유기견이 된 웬디의 시점으로 바라본 가족 그리고 유기동물 문제에 대한 이야기로 독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Q&A 100가지가 수록되어 있다. 각 장에는 일러스트가 배치되어, 컬러링 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피터펫’ 김혜주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많은 반려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반려동물과 유기동물의 이야기를 담고자 기획했다”며 “어려움이 많았던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익금이 유기동물 광고 제작과 동아리 운영비에 사용되는 ‘네버랜드 다이어리’는 12월 25일까지 텀블벅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버랜드 다이어리’ 텀블벅으로 이동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묘생 처음 캔 간식 먹고 충격받은 고양이..’그릇까지 먹을 기세’

2:52

💛보들보들 강아지 꼬리털이 좋은 고양이 치즈냥 리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