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저알러지 고구마 간식 반려소반 바른채식

하루 종일 신나게 놀아줄 수 없는 반려견들을 위해 시켜주는 노즈워크 놀이!!

이 즐거운 시간 이왕이면 건강하게 할 수 있도록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인 반려소반 바른채식을 선택해서 급여해 보았다. 

일단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요 제품은 육류가 들어있지 않은 저알러지 간식이라는 거~

강아지 채식간식 반려소반 바른채식

반려생활에 건강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반려소반 바른채식은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재료뿐만 아니라 ISO(국제표준화기구)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사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었다. 

바른채식 성분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인 만큼 육류 대신 소화불량 걱정 없는 야채가 주원료로 인공첨가물 대신 천연원료, 밀가루 대신 쌀가루와 감자 전분이 들어가 있다. 

특히 진짜 군고구마, 그것도 우수한 지리적 특성을 가진 지역에서 자란 농산물을 인정해 주는 제도(PGI)인 지리적 표시제 인증을 받은 청정 해남 고구마 70% 이상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하고 기호성이 뛰어나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원료의 명칭: 군고구마, 쌀가루, 서류전분(감자), 단호박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글리세린, 자몽추출물(천연보존제),비타민C

저단백 간식만 먹어야 하는 땡칠이와 비슷한 상황의 친구들을 위해 바른채식에 들어간 성분량도 적어보자면 ~ 

  • 조단백질 2.5% 이상 
  • 조지방 0.3% 이상
  • 조섬유 3.0% 이상 
  • 수분 25.0% 이하
  • 조회분 5.0% 이하 
  • 칼슘 0.01% 이상
  • 인 0.05% 이상 

고구마라면 환장하는 우리 강아지가 얼마나 좋아할지 벌써부터 상상이 가는구먼!! 

포장도 뜯지 않았는데 일단 입으로 가져가서 뜯기 시작했고….

저런 개망나니 같은 형아를 보며 곰이는 무슨 생각을 할지….ㅋㅋ

자기가 뜯어 먹겠다는 거 겨우 뺏어서 포장을 열어보니 소분 포장된 파우치 두 개가 들어있었다. 75g 2개, 총 150g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을 포장한 은색 파우치는 일반 제품들과는 달리 빛의 투과를 막아 변질 우려를 최소화한 알루미늄 파우치로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급여 후 남은 간식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었다. 

파우치 하나를 개봉하니 소형견도 부담 없이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0.8cm x 0.7cm의 작은 사이즈 트릿이 들어있었는데, 다양한 모양의 노즈워크 장난감에 쉽게 쏙쏙 잘 들어갈 것 같았다. 

고구마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가 대체적으로 노란색을 띠었고, 트릿 중간중간 당근 알갱이 같은 것들도 보였다.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 추천 

트릿 1개 0.3g, 1.06kcal이기 때문에 땡칠이와 곰이처럼 다이어트를 하는 친구들도 한 번에 여러 개 급여해도 부담 없는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으로 20개를 급여해도 약 20kcal밖에 되지 않는다. 

본격적으로 노즈워크 놀이를 하기 전 기호성이 어떤가 보려고 땡칠이에게 하나 급여해 보았는데…..

일단 영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고요~  마치 예전부터 먹어봤다는 듯이 처음 먹어보는 바른채식 고구마 간식을 너무 맛있게 먹는 땡칠이였다. 

강아지 기호성 좋은 간식

이빨에 달라붙는 찐득함도 없고, 적당히 단단해서 씹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야채로 만든 강아지 저알러지 간식이라 기름기가 1도 없어서 손에 묻지 않는 깔끔함이 좋았다. 

자기 콧구멍만 한 트릿 1개 순식간에 다 먹고 빨리 달라는 듯이 눈으로 얘기하는 땡칠이! 한 번 줄 테니 트릿 10개 달라는 것 같은 느낌이다 ㅋㅋ

기호성은 확인했으니 그럼 본격적으로 노즈워크 놀이를 시작해 볼까!!!

사진 찍고 있는데 몰래 훔쳐 가는 동생놈~ 카메라에 딱 찍혔고요~ ㅋㅋ

땡칠이보다 소유욕이 강한 곰이 때문에 바닥에 깔고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을 찾아먹는  담요 형태의 노즈워크 장난감은 사용할 수 없어서 각자 인형 하나씩 차지하고 한 놈은 거실에서, 한 놈은 방에서 혼자만의 놀이 시간을 갖는 편이다. 

집에 있는 인형 다 뜯어놔서 요번에 새로 산 인형에 트릿 몇 개 넣어줬더니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셨고요… ㅎㅎ

한 번에 여러 개를 급여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칼로리가 낮은 강아지 노즈워크 간식이 딱인 것 같았고, 특히나 소화도 잘 되는 저알러지에 기호성까지 좋은 고구마를 사용해서 더욱 추천할 만한 제품인 것 같았다. 

반려소반 바른채식은 땡칠이가 먹은 고구마& 당근과 고구마&단호박, 이렇게 두 종류가 출시되었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이 포스팅은 비마이펫과 반려소반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