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간식! 반려소반 바른채식 노즈워크 간식♥

안녕하세요 루이코코 누나 입니다 (*ˊᵕˋ*)ノ

반려소반에서 나온 바른채식 노즈워크용 간식 입니다 ㅎㅎ

저희는 여태 노즈워크를 그닥 많이 하지 않았어요. 특별한 이유는 없어요 ㅎㅎ

(노즈워크 장난감이 딱 맘에 드는게 별로 없었어서 라는 변명을 해봅니다,,,ㅎ)

강아지 트릿 간식

저희 애들이 정말 좋아하는 군고구마와 단호박으로 만들어진 바른채식 노즈워크 간식!

(물론 노즈워크 간식 말고 보상용이나 일반 간식이랑 똑같이 주셔도 무관해요)

항상 사진 찍으면 빨리 달라는 저 눈빛이 넘 귀여워요 🙂

강아지 말랑 간식

기존 제형보다 더 말랑해진 바른채식 간식!

기존 바른채식 제형은 ‘딴딴함’ 이였는데 요번에 리뉴얼되서 나온 바른채식 간식은 ‘탄탄말랑’ 해요!

치아가 약한 아이나 나이가 많은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

강아지 저칼로리 간식

급여하기에 부담이 없는 1.06kal의 노즈워크 간식이에요! 청정 해남 군고구마가 무려 70%나 함유된 저알러지 야채간식이랍니다? 포장재도 알류미늄 지퍼백으로 변질 걱정도 덜었구요! 적정량으로 소분이 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크기는 1cm로 소형견들이 먹기 좋은 한 입 크기예요! 또, 저칼로리 간식이기 때문에 다른 간식보다 쪼오끔 더 많이 주더라도 부담이 없죠 ㅎㅎ

노즈워크는 보호자 편한 방법으로 해주면 돼요!

장난감이 없어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으니까 각자의 편한 방법으로 노즈워크를 해주면 됩니다 ㅎㅎ

(이불속에 숨긴다던지 / 쇼파 사이에 숨긴다던지 / 강아지 집 안에 숨긴다던지 / 종이에 감싸서 던져준다던지)

어후 너무 많아요 ㅋㅋ

원래도 좋아하는 고구마&단호박 맛 에다가

저칼로리, 저알러지 간식이기 때문에 우리 댕댕이들 부담없이 많이 주려구여!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루앤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