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중대형 반려견과 떠나요”… 펫츠고, 강원도 정선 트래킹 29일 출발

【코코타임즈】

반려견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이 중대형견(15kg 이상)을 대상으로 강원도 정선 민둥산 트래킹 투어를 오는 29일 아침 출발한다. 아침에 출발해 저녁에 돌아오는 하루짜리 여행. 

정선 민둥산 둘레길은 가을 억새밭 풍광이 압권이지만, 겨울철 설산도 그에 못지않아 트레킹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 곳.

이번 여행은 골든 리트리버 ‘장군이’와 함께 전국 산행을 다니는 베테랑 트래커 이수경 작가의 도움을 받아 초보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트래킹 코스로 짜였다.

이번 트래킹을 인솔할 이수경 작가는 서울에서 정선으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반려견 장군이와 함께 했던 여행기 <유럽, 우리 함께 오길 잘했다>에 나오는 에피소드를 비롯해 재밌는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

펫츠고트래블은 버스 안에 중형견과 대형견에 각각 맞는 좌석을 배치하고, ‘펫 가이드’라고 불리는 도우미가 동행하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가용으로 개별 이동하는 경우엔 참가비만, 관광버스로 함께 이동하는 경우엔 참가비와 버스투어비가 부과된다.

한편 펫츠고트래블(대표 이태규)은 2017년부터 반려견 동반 여행 상품을 운영하는 여행사로 ‘신년 해돋이 투어’, ’반려견과 함께 하는 카누 체험’ 등 독특한 상품을 연이어 출시해왔다. 

Copyright © 코코타임즈. 무단 복제나 배포 등을 금합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