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강아지 동반 여행 제주 숙소 추천,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반려동물 동반 숙소

안녕하세요!

바야흐로 봄이 왔네요. 유난히 길게 느껴졌던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이 와서 그런지 마음도 들뜨고, 날씨도 좋아서 제 주변에도 여행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더라구요.

오늘은 사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은 제주도를 강아지 동반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주 숙소인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객실 소개 및 오픈이벤트, 멍패커런 반려견 그라운드에 대해 소개해봅니다.

한화리조트 제주

최근에는 반려견 동반 제주 여행 전세기 상품이 등장하기도 하면서, 강아지 동반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을 일명 펫팸족이라고도 하는데요. 여행지나 주변 공원에만 나가더라도 저를 포함해서 강아지와 함께있는 펫팸족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펫팸족은 여행을 가더라도 강아지와 함께하기 때문에 반려견 동반 여행, 강아지 동반 여행을 즐겨합니다.

그에 따라서 반려견 동반 제주 여행을 하면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모두 만족스럽게 숙박할 수 있는 제주 숙소를 알아보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입니다.

1. 위치 : ​제주 제주시 명림로 575-107

2.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입니다.

3.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소개

멍패커는 mung + backpacker의 합성어로 여행하는 강아지라는 귀여운 뜻이 있어요.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은 강아지와 가족 모두가 행복한 제주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펫팸족 특화객실이에요. 강아지들이 원하는 공간이 있다면 이런곳이 아닐 까 싶을 정도로 강아지들의 천국 같은 곳입니다.

멍패커룸 객실 소개

①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객실 오픈일

객실오픈은 2023년 3월 24일 금요일입니다.

얼마전에 신규 오픈한 제주숙소 한화리조트라서 상태가 굉장히 쾌적하고 좋아요.

멍패커룸 펫 객실 동입구와 펫동반 엘리베이터입니다. 강아지 그림이 참 귀엽네요.

입실할 때, 받는 멍패커룸 객실 안내서입니다.

멍패커룸 사용방법이 적힌 친절한 안내서와 함께 한화리조트 제주 반려동물 동반숙소에서는 투숙객 증정스티커, 조식인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조식인룸 서비스는 도시락 느낌인데 종류별로 다양한 음식들이 꽉차있어서 조식으로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아요!

②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객실 타입소개

멍패커룸의 객실타임은 두가지가 있어요. 스위트룸 1실, 디럭스 룸 9실 입니다.

스위트룸의 객실 구성 방2개, 욕실2개, 거실이 있습니다.

스위트룸의 객실 정원은 4명입니다. (반려견의 경우 기본 1마리이고, 최대 2마리까지 허용가능해요. 단, 1마리 추가시 1만원 추가요금을 지불하셔야 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디럭스룸의 객실 구성은 방2개, 욕실1개, 거실입니다.

디럭스룸의 객실 정원은 4 명이에요. (반려견의 경우 기본 1마리이고, 최대 2마리 허용하며 1마리 추가시 1만원 추가요금을 지불하셔야 해요!)

화장실 내부는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반려견을 위한 모서리방지와 반려견 계단도 있어서 관절이 안좋은 반려견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반려견을 위한 멍패커룸입니다.

강아지 전용 펫모차, 방석, 식기, 배변패드 등 반려견과 여행에 필요한 편의 용품 제공하기 때문에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만 이용하셔도 여행 때 짐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것 같아요.

반려인 분들은 공감하실 텐데, 강아지 동반 여행할 때, 강아지 짐도 만만치 않거든요.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 오픈이벤트

멍패커룸 오픈 이벤트로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시는 것을 고려해보시면 좋아요.

왜냐하면 인룸 조식 2인, 꽃마리협동조합 1세트 까지 추가로 얻어갈 수 있기 때문이에요.

투숙기간은 23.3.24(금) – 4.30(일)까지이며, 예약기간은 23.3.13(월) – 4.29(토)까지 가능합니다.

패키지 구매 고객 한정 4월 한달간 반려견 유모차(펫모차) 무료 대여 혜택까지 받아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히나 반려견 동반 제주 여행할 때 강아지 전용 유모차가 있으면 편한데, 한화리조트 제주 숙소에서 제공해주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반려견 동반 제주 여행을 할 수 있겠어요.

또한 한화리조트 제주 멍패커룸이 펫팸족에게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는 또 하나의 이유가 있어요.

바로 호수 산책로 120평 규모의 반려견 전용 야외 그라운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멍패커런

일명 멍패커런입니다.

운영시간 08:00 – 20:00 입니다.

한화리조트 제주에서 멍패커런 가는길입니다.

호수 산책로와 인조잔디 그라운드는 제주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과 피톤치드 공기를 누리면서 반려견이 행복하고 자유롭게 뛰놀 수 있어요.

인조잔디, 조명, 벤치, 식수대가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에너지 넘치고 똥꼬발랄한 강아지 동반 여행객 분들에게는 강아지의 에너지를 표출 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외정원 포토존에서 제주 반려견 동반 여행 예쁜 인증샷도 남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객실안내 및 예약관련해서는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bit.ly/3SXVAcX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비마이펫을 통해 브랜드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모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