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 후기

냥이를 키우는 집사님이라면 고양이가 볼일을 보고 나오면서 ​바닥에 떨어진 모래로 인해 모래사막화가 일어나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마린이와 두부도 볼 일 보고 나면 발에서 모래가 엄청 떨어진답니다.

기존에도 보이는대로 치우는데도 모래가 자꾸 발에 밟히고 모래 사막화로 치우기도 힘들어고양이 화장실 매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사용하다 보니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특대형 고양이 매트가 필요하더라구요.

근데 최근에 마린이와 두부가 함께 사용 가능한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를 발견했어요​

비마이펫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

삼색이의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

바로 비마이펫의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로 사막화를 방지해주는 고양이매트랍니다.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를 뜯어도 보기 전에 내꺼라며 찜하고 있는 두부인데요. ​얼마전에 고양이 날을 기념하여 장난감을 많이 선물해주었더니 이번에도 장난감인줄 알고 좋아하더라구요

포장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좋은지 한참 긁고 놀길래 놔 두고 고양이 화장실 모래부터 새 것으로 교체해 주었어요. ​화장실 모래를 교체하고 매트를 깔아주려고 나와보니 ​비마이펫 고양이 매트에 귀여운 삼색이가 인쇄되어 있는데 마린이도 맘에 들었는지 보고 있더라구요. ​

삼색이의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여서 삼색이가 그려져 있어요. 마린아 그렇게 뚫어져라 보면 삼색이가 부끄러워한다🙈​삼색이가 인쇄되어 있어 저도 예쁘다라고 생각했는데 마린이도 삼색이가 맘에 들었는지 한참 쳐다보네요. ​삼색이도 삼색이 발자국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

고양이 화장실 모래도 교체하고 바닥에 남아있는 모래까지 깨끗하게 청소한 뒤에 다시 나와보니 부드럽고 폭신한지 화장실 매트에서 자고 있네요​.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를 빨리 깔고 사용해 보고 싶은데 도와주질 않네요ㅠㅋ​

이번에는 두부가 긴다리 자랑하며 자기도 사진 찍어 달라며 눈치를 주는데요. ​마린이보다 두부가 몸이 길어서 두부가 누워있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매트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팔 엄청길죠?ㅎㅎ두부야 근데 제발 사진 좀 찍게 비켜줘🤣​마린이와 두부도 모델 할 때마다 몽치처럼 너무 들이대서 힘드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매트하고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하고 크기를 비교해 보았어요. ​특대형 고양이 매트라 확실히 사이즈가 커서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사용해도 될 것 같아 좋았답니다.

개냥이인 두부는 몸도 길쭉한데 성격도 활발해서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고 나올 때 바닥에 모래를 많이 흘리는 편이라 평소에도 구박아닌 구박을 받는데 이제 저도 두부도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있네요!​ 그동안 특대형 사이즈를 찾고 있어서 펼쳐보자마자 크기가 딱이네!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

깔끔쟁이 마린이가 먼저 사용해 보았는데요​. 화장실에 볼 일을 보고 나오면서 매트에서 스크래치를 긁듯 긁어서 모래가 매트 속으로 잘 모아지는 게 보이는데요​. 재질이 튼튼하게 마감되어 있어서 팍팍 긁어도 걱정은 안되었어요.

깔끔하면서 예민한 마린이가 먼저 잘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았는데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촉감도 부드러워 매트 위에 누워있을 정도로 잘 사용해 주었답니다.

넘 부드럽다냥…🐱자꾸 여기서 잘라고 하더라구요ㅋㅋ​고양이에게 안전한 친환경 EVA 재질을 사용해서 만든 고양이 매트라 저도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하루에도 몇 번 씩 왔다갔다 하는데 고양이 뿐만 아니라 집사에게도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니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처음 포장지를 뜯을 때도 냄새가 없던데 확실히 친환경 재질을 사용해서 그런가봐요. ​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는1×1.2cm의 홀 크기와 0.8cm의 깊이로 모양은 벌집모양인데 두부 모래도 벤토나이트 모래도 다 사용이 가능해요​. 홀의 크기도 크기이지만 깊이감이 있는 매트라 모래들을 잘 잡아주어 좋았어요.

사진만 찍으려면 올라와 있는 개냥이 두부인데요. 모델 욕심이 있는 것이 딱 몽치같네요 ㅎㅎ​전체 모습을 보면 삼색이 때문에 산뜻하면서도 깔끔해 보이고 ​마무리 봉제선들을 보면 꼼꼼하게 봉제되어 있어 튼튼해 보인답니다​.

긴 앞발을 공손하게 모으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두부인데요.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는 특대형 사이즈로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있어도 넉넉한데요​. 특대형 사이즈는 90×60cm크기로 다묘가족들이 사용해도 넉넉하답니다.

2겹으로 레이어를 만들어서 매트 안쪽에 모래가 모여지면 입구를 벌려서 가볍게 털어주면 되는데요. ​2겹의 레이어로 모래를 잡아주니 확실히 바닥으로 떨어진 모래들이 없었어요.

비마이펫 고양이 매트에 모여진 모래들은 사막화 방지가 잘 된게 육안으로도 확인되는데​ 툭툭 털어서 다시 고양이 화장실 안에 털어 주면 된답니다. ​청소도 간편하면서 모래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 만족스러웠어요​.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로 비마이펫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를 추천드려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숑몽치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