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하입니다! 종종 루다를 위해 이건 꼭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제품들은 이렇게 한 번씩 리뷰포스팅을 올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 루다를 위해 가져온고양이 화장실 냄새 탈취비마이펫의 삼색이의 모래탈취제리뷰 한 번 해볼게요~~!
언박싱을 하는 순간가지런히 수줍은 삼색 고양이가 저를 반겨주네요 ! 박스 포장을 열자마자 심쿵해서 조금 당혹스럽지만 찬찬히 살펴봅니다 ㅎㅎ
깔끔한 고양이 화장실을 위한 고양이 모래 탈취제라고 적혀있고, 곳곳마다 고양이 캐릭터가 기분 좋게 웃고있는 로고들이 인상 깊었어요~!
저희 집 고양이도 화장실에서 냄새가 나거나 조금 치워야 할고 같은데?? 할 시점이면 저에게 와서 “애오엥오에” 하며 빨리 치워달라며 호소를 하곤 하는데 화장실을 깨끗하게 치워주면 아이가 기분좋게 이용하는 모습 보여(코쓱) 이 친구 좀 급했구먼?하는 생각으로 바라보곤 합니다 ㅋㅋㅋㅋ
고양이화장실 탈취제 사용방법은?
가장 먼저는 밀봉지를 제거한 후에 계량컵을 사용해서 고양이 모래위에 지그재그로 솔솔솔 탈취제를 뿌려주고 탈취제와 모래를 잘 섞어주면 끝!
개봉해볼까요?
패키지를 열면 이렇게 원통모양의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가 등장. 총 700ml 용량의 탈취제로 양은 아주 넉넉해보였어요~~~!
이 정도면 두고두고 꽤 쓰겠는걸!싶었던 두둑한 무게감
상자에서 꺼낸 뒤 더 예뻤던 탈취제! 그동안 고양이 화장실 모래탈취제를 여러개 써봤지만 이렇게 검정색인 제형은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제조일은 2021년 12월 29일 제품으로 왔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기 때문에 아주 넉넉!!!
계량컵은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는게, 이렇게 탈취제 뚜껑을 바로 계량컵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둬서 이거 참 센스쟁이다 싶었어요!
밀봉된 씰까지도 완벽!살살살 잘 벗겨내면
이렇게 까맣고 뭔가 보석모래 같은 느낌?의 활성탄 모래가 나옵니다!!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적정 사용량
적정 사용량은 모래 1포(6kg) 당 약 60~70ml 사용이라고 해요! 저는 화장실이 대형 화장실에다가 모래도 많이 깔아뒀어서…!150ml를 두 번에 걸쳐 뿌려줬어요 ㅎㅎ
이렇게 계랑컵에 적정량의 활성탄을 덜어 너무 한쪽에 뭉치지 않게끔만 지그재그로 잘 뿌려주신 후
활성탄을 모래와 골고루 고양이 삽으로 섞어주면 끝!!!
깊이 2cm 정도의 윗부분만 섞어 사용하면 탈취력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꿀팁 !!일주일 주기로 조금씩 추가하면 탈취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하네요!
루다가 본인 화장실 치우고 있는 걸 어느새 눈치채고 와서는 화장실을 기웃거리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어느정도 화장실 치워지는 걸 보다가 저에게로 다가와서 얼굴을 부빗거리는..! 꽤나 만족스러웠나봅니다 후후 1주일 단위로 1번씩 이렇게 뿌려줄 예정인데, 10번 이상 거뜬히 넉넉히 쓸 수 있겠다 싶었어요!
고양이 화장실 냄새로 고생하셨던 분들은 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 모래탈취제 추천해볼게요!!!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저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