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마이펫 삼색이의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

올해 유난히 더위가 빨리 시작됐잖아요~에어컨을 온종일 풀가동하다보니 스물스물 고양이 화장실 냄새가 올라오곤 하더라구요. ㅠ,ㅠ…집에서 비누나 화장품, 디퓨져같은거 만들어 사용하다보니 프레그런스 오일도 있어서 베이킹소다로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를 만들어 사용하기도 했는데요~입자가 곱다보니 사용할수록 먼지처럼 폴폴~ 날리는게 오히려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고 있었어요~얼마전 천연 야자 활성탄 100%의 친환경 무공해 고양이 모래 탈취제가 있다고 해서 마련해봤습니다.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비마이펫 삼색이의 고양이 모래 탈취제

제가 처음 삼색고양이인 고삼순씨를 입양하믄서 집사생활을 시작했잖아요~가끔 버스에서 삼색이 캐릭터 볼때마다 너~무 예쁘다고 느꼈는데 포장에 큼직하게 그려져있으니까 포장부터 급 호감이더라구요. ^^

박스뒷면에 사용방법이 간단하게 그림과 함께 소개되어 있는데요~탈취제와 모래를 섞고있는 삼색이 왤케 귀여운가요~엄청 열심히 섞고있는 모습이죠? ^^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박스에서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를 꺼내봤는데요~병에도 귀여운 삼색이 그림이 딱! 붙어있었어요.제대로 집사 취향저격!!그럼 고양이들의 취향도 저격할 수 있을지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당. ^^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는데요~주요물질은 활성탄소 100%라고 되어 있어요.

비마이펫 고양이화장실탈취제

고양이 화장실 냄새때문에 고양이 모래도 향이 첨가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저도 한때는 향이 첨가된 고양이 모래를 사용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역한냄새가 나서 최근에는 무향제품을 선호하고 있어요.고양이 화장실 탈취제도 향이 첨가된 경우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이라 고양이 건강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꺼 같아요.

비마이펫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삼색이의 고양이 모래 탈취제는 향을 첨가하지 않고 활성탄으로 냄새를 흡수해서 고양이 화장실 냄새를 잡아주는 제품이라 고양이에게도 사람에게도 무해한 제품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삼색이의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는 천연 야자 활성탄 100%를 사용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야자 활성탄은 일반 숯보다 유해가스 흡착력이 6~12배 뛰어나고 습기와 미세먼지 제거능력까지 있다고 합니당.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친환경 무공해 원료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아닌가 싶어요.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뚜껑을 열면 안전하게 세이프씰로 밀봉이 되어 있는데요~아무래도 냄새, 습기, 미세먼지를 흡착하는 활성탄이다보니 밀봉이 되어 있어야 오염이 되지 않겠더라구요.뚜껑은 계량컵으로 사용하기 좋게 눈금으로 용량이 표시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아주 좋았어요.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몰려든 고양이떼…ㅋㅋㅋㅋㅋㅋ집사가 뭐하는지 항상 궁금하다는 고양이들이라지요~그냥 냄새맡고 먹는거 아니면 아쉬워하믄서 돌아서는데…우리의 로렉스는 그냥가는법이 없죠~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앞발로 삼색이의 고양이 모래 탈취제를 파기 시작!!ㅋㅋㅋㅋㅋㅋ한통이 통째로 쏟아질뻔한 아찔한 순간이였다고 합니다.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색은 검정색인데 입자가 어디서 많이 본거 같죠? ^^일반 벤토나이트 모래와 비슷한 사이즈예요.고양이 화장실에 사용해도 고양이들이 예민하게 반응하지 않을 딱 적당한 사이즈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예전에 집안에 습기나 냄새를 잡아준다고 숯을 바구니에 담아두기도 하고 숯에 난같은거 키우기도 하고 했잖아요~가만히 들여다보니 그런 숯인듯 한데 손에 마구 묻어나지도 않는게 신기해서 찾아보니 분진을 제거한 후에 용기에 담아 판매를 한다고 해요~어쩐지 먼지하나 없어 신기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네요. ^^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뚜껑에 담아 고양이 화장실에 뿌려주기로 했습니다.모래전체갈이 하기전에 모래를 조금 보충해주고 사용하기로 했어요.

고양이화장실탈취제

지그재그로 골고루 뿌려주라고 판매처에는 소개했던데 저는 아무생각없이 한곳에 몰아서 쏟아버렸네요. ^^

고양이화장실탈취제

모래 1포 6kg기준으로 약 60~70ml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저희집은 대형화장실이라서 100ml를 넣어줬는데요~예상보다 꽤 오래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고양이화장실탈취제

고양이 모래삽으로 휘적휘적해서 잘 섞어줬습니다.그리고….다음날부터 고양이들 똥싼걸 삽질을 해야만 확인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냄새 정말 잘 잡아주더라구요.

고양이오줌냄새제거

삼색이의 고양이 화장실 탈취제 덕분에 한동안 에어컨 틀어놓고 환기 자주 해주지 않아도 고양이 화장실 냄새에서 자유로울 수 있겠어요~ ^^

비마이펫 고양이 화장실 모래 탈취제 : 비마이펫

  • 무공해 원료인 천연 야자 활성탄으로 만들었어요.
  • 향을 첨가하지 않았어요.
  • 활성탄이 주변의 냄새를 흡착합니다.
  • 활성탄은 일반 숯보다 공기 중의 유해가스 흡착력이 6~12배 뛰어나며, 습기와 미세먼지도 제거합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