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KNRC, 신개념 펫 유산균 ‘프로키온’ 내놨다

KNRC, 신개념 펫 유산균 ‘프로키온’ 내놨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대표 정설령)가 반려동물의 면역기능 조절과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프로키온’<사진>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유산균 기업인 듀퐁, 다니스코, 크리스찬한센, QTI, CSL, 사이언티픽 리빙 등에서 생산한 6종의 슈퍼 스트레인을 바탕으로 만든 프로(pro)바이오틱스. 특히 미국 FDA에 등록된 프루타핏 이눌린을 프리바이오틱스로 사용하며,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미국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로빈슨파마의 cGMP 생산시설에서 생산했다.

또한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이고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로 포장했고, 제조부터 소비자 전달까지 전 유통과정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설령 수의사<사진>는 지난 2일 오후 서울 한강 세빛섬(서울 서초구)에서 개최한  ‘프로키온’ 출시 컨퍼런스를 통해 “계적으로 입증된 슈퍼 스트레인 6종을 배합, 1캡슐에 300억 CFU(집락형성단위, colony forming unit)를 담은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유산균”이라고 했다.

한편, 이날 컨퍼런스엔 대한수의사회 허주형 회장, 한국 수의임상영양학회 양철호 회장을 포함한 수의계 인사와 반려동물 보호자 140여명이 참석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