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이를 키우는 집사님이라면 고양이가 볼일을 보고 나오면서 바닥에 떨어진 모래로 인해 모래사막화가 일어나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마린이와 두부도 볼 일 보고 나면 발에서 모래가 엄청 떨어진답니다.
기존에도 보이는대로 치우는데도 모래가 자꾸 발에 밟히고 모래 사막화로 치우기도 힘들어고양이 화장실 매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사용하다 보니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특대형 고양이 매트가 필요하더라구요.
근데 최근에 마린이와 두부가 함께 사용 가능한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를 발견했어요
비마이펫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
삼색이의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
바로 비마이펫의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로 사막화를 방지해주는 고양이매트랍니다.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를 뜯어도 보기 전에 내꺼라며 찜하고 있는 두부인데요. 얼마전에 고양이 날을 기념하여 장난감을 많이 선물해주었더니 이번에도 장난감인줄 알고 좋아하더라구요
포장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좋은지 한참 긁고 놀길래 놔 두고 고양이 화장실 모래부터 새 것으로 교체해 주었어요. 화장실 모래를 교체하고 매트를 깔아주려고 나와보니 비마이펫 고양이 매트에 귀여운 삼색이가 인쇄되어 있는데 마린이도 맘에 들었는지 보고 있더라구요.
삼색이의 특대형 고양이 화장실 매트여서 삼색이가 그려져 있어요. 마린아 그렇게 뚫어져라 보면 삼색이가 부끄러워한다🙈삼색이가 인쇄되어 있어 저도 예쁘다라고 생각했는데 마린이도 삼색이가 맘에 들었는지 한참 쳐다보네요. 삼색이도 삼색이 발자국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
고양이 화장실 모래도 교체하고 바닥에 남아있는 모래까지 깨끗하게 청소한 뒤에 다시 나와보니 부드럽고 폭신한지 화장실 매트에서 자고 있네요.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를 빨리 깔고 사용해 보고 싶은데 도와주질 않네요ㅠㅋ
이번에는 두부가 긴다리 자랑하며 자기도 사진 찍어 달라며 눈치를 주는데요. 마린이보다 두부가 몸이 길어서 두부가 누워있는 모습을 보니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매트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팔 엄청길죠?ㅎㅎ두부야 근데 제발 사진 좀 찍게 비켜줘🤣마린이와 두부도 모델 할 때마다 몽치처럼 너무 들이대서 힘드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고양이 매트하고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하고 크기를 비교해 보았어요. 특대형 고양이 매트라 확실히 사이즈가 커서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사용해도 될 것 같아 좋았답니다.
개냥이인 두부는 몸도 길쭉한데 성격도 활발해서 화장실에서 볼 일을 보고 나올 때 바닥에 모래를 많이 흘리는 편이라 평소에도 구박아닌 구박을 받는데 이제 저도 두부도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있네요! 그동안 특대형 사이즈를 찾고 있어서 펼쳐보자마자 크기가 딱이네!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
깔끔쟁이 마린이가 먼저 사용해 보았는데요. 화장실에 볼 일을 보고 나오면서 매트에서 스크래치를 긁듯 긁어서 모래가 매트 속으로 잘 모아지는 게 보이는데요. 재질이 튼튼하게 마감되어 있어서 팍팍 긁어도 걱정은 안되었어요.
깔끔하면서 예민한 마린이가 먼저 잘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았는데 냄새도 거의 나지 않고 촉감도 부드러워 매트 위에 누워있을 정도로 잘 사용해 주었답니다.
넘 부드럽다냥…🐱자꾸 여기서 잘라고 하더라구요ㅋㅋ고양이에게 안전한 친환경 EVA 재질을 사용해서 만든 고양이 매트라 저도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하루에도 몇 번 씩 왔다갔다 하는데 고양이 뿐만 아니라 집사에게도 안전한 재질을 사용했다니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처음 포장지를 뜯을 때도 냄새가 없던데 확실히 친환경 재질을 사용해서 그런가봐요.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는1×1.2cm의 홀 크기와 0.8cm의 깊이로 모양은 벌집모양인데 두부 모래도 벤토나이트 모래도 다 사용이 가능해요. 홀의 크기도 크기이지만 깊이감이 있는 매트라 모래들을 잘 잡아주어 좋았어요.
사진만 찍으려면 올라와 있는 개냥이 두부인데요. 모델 욕심이 있는 것이 딱 몽치같네요 ㅎㅎ전체 모습을 보면 삼색이 때문에 산뜻하면서도 깔끔해 보이고 마무리 봉제선들을 보면 꼼꼼하게 봉제되어 있어 튼튼해 보인답니다.
긴 앞발을 공손하게 모으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두부인데요. 비마이펫 특대형 고양이 매트는 특대형 사이즈로 마린이와 두부가 같이 있어도 넉넉한데요. 특대형 사이즈는 90×60cm크기로 다묘가족들이 사용해도 넉넉하답니다.
2겹으로 레이어를 만들어서 매트 안쪽에 모래가 모여지면 입구를 벌려서 가볍게 털어주면 되는데요. 2겹의 레이어로 모래를 잡아주니 확실히 바닥으로 떨어진 모래들이 없었어요.
비마이펫 고양이 매트에 모여진 모래들은 사막화 방지가 잘 된게 육안으로도 확인되는데 툭툭 털어서 다시 고양이 화장실 안에 털어 주면 된답니다. 청소도 간편하면서 모래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 만족스러웠어요.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로 비마이펫 고양이 사막화 방지 매트를 추천드려요🐱❤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