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무모한홈의 무모한입니다 🙂 오늘은 펫 공기청정기로 추천할 만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반려동물은 집 안 곳곳에 털과 함께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같이 육안으로 확인하기 힘든 미세한 크기의 입자로 인해 생기게 되는데요. 반려동물과 시간을 보내며 생긴 가려움증의 진짜 원인은 털에 있는 단백질과 침, 소변 또는 대변으로부터 유발된답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은 공기 중에 떠다니며 집안에 퍼지게 되고, 가구 침구 등 물체 표면에 쌓이게 되는데요. 다이슨의 미생물학 팀은 첨단 연구 시설에서 반려동물의 털과 비듬, 그리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어떻게 우리와 우리의 주변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지 매우 오랜 시간 연구를 해왔다고 해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주요 기술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로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요
필터뿐 아니라 제품 전체가 헤파(HEPA) H13등급에 충족하도록 봉인 되어 내부에 들어간 물질이 다시 외부로 빠져나올 수 없도록 설계되었는데요.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반려동물의 비듬, 꽃가루 등 0.1 마이크로 미터만큼 작은 입자를 99.95% 제거 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방 안 전체를 시원하게 정화합니다.
공기 정화와 시원한 바람을 함께 제공하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더운 날씨에도 깨끗하고 정화된 바람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정화된 공기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통하여 방 안 전체로 분사되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한다고 해요.
세 번째로는, 유해가스와 고양이 소변냄새를 제거해요.
활성 탄소 필터는 벤젠과 같은 휘발성 유기 화합물, 이산화질소 등의 유해할 수 있는 가스와 공기 중 냄새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고양이 소변 냄새를 97% 제거합니다.
고양이들이 용변을 보고 난 후에는 그래프가 올라갔다가 정화되면서 그래프가 다시 떨어지는 모습이에요. 확실히 저희는 환풍기를 24시간 돌리는 이유가 있는데, 환풍기를 끄고 공기청정기만 넣었을 뿐인데 냄새 잡는 효과가 좋아서 깜짝 놀랬어요 !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의 핵심 키워드는 공기 정화, 선풍, 포름알데히드 감지 및 파괴인데요! 다이슨 엔지니어들은 이번 연구를 통해 가정 내 먼지의 구성 요소에는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반려동물의 털과,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비듬이 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했다고 해요.
강아지부터 당나귀까지 다양한 동물의 털들을 연구했다고 하는데 이러한 심도 깊은 연구는 정말 대 환영이죠! 저희 집은 네 마리의 고양이다 보니 환절기에는 제가 크게 알러지가 올라오곤 하는데 확실히 다이슨쿨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틀어 놔서 그런 건지 몰라도 눈이 가려웠던 부분이 많이 줄었습니다.
공기 흐름 방향도 바꿀 수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옆 쪽에서 나올 것인지, 앞쪽에서 나오게 할 것인지 구분이 가능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공기청정기인데 350도 회전하는 청정기는 처음 봤어요!
다이슨 링크앱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데요. 공기 흐름 속도, 회전의 각도, 타이머, 자동모드, 야간모드, 공기 흐름 방향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
앱으로 설정한 각도에요. 350도로 설정해놨더니 한바퀴를 자연스럽게 돌면서 공기정화를 해 주니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선택 안할 이유가 없겠죠? 완전완전 추천입니다 !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