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유산균 추천 일동제약 비오비타펫
안녕하세요 김동생입니다 :)오늘은 요즘 배앓이가 잦아진 우리 댕댕이를 위한 강아지 유산균 일동제약 비오비타펫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저랑 남편은 아침에 일어나면 꼭 유산균 한 포씩 챙겨 먹으려고 노력해요.얼마 전에 유튜브 네고왕 보고 나서 일동제약 비오비타 대량으로 쟁여줬지요✨그러던 중 알게된 사실이일동제약에서 사람용 유산균 뿐만 아니라 강아지 유산균인 비오비타펫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사람용 유산균을 먹고 있어서 어쩐지 더 믿음이 가는 비오비타펫!요즘 울 까비가 1주일에 1번 이상 배에서 시냇물 흐르듯이 꼬르르륵~ 소리가 나면서 배 앓이를 하고 있어요.사료도 계속 먹던 사료고,간식도 딱히 변한 게 없는데 대체 왜 이런지 걱정이 앞서더라고요. 그러다가 강아지도 유산균을 먹으면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최근부터 강아지 유산균을 먹이기 시작했어요!
이전에 먹이던 유산균은액체형으로 되어 있었는데일동제약 비오비타펫은 좁쌀 같은 알갱이 타입이더라고요.
유통기한은 배송일부터 약 1년 6개월 정도 여유가 있어요.유산균이다 보니까 그 안에 빨리 먹이는 게 좋을 듯!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뚜껑도 안전한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박스 안에 스푼이 들어있기 때문에 급여량을 조절하기 편해요. 5kg 미만인 강아지는 하루에 1번, 5kg 이상인 강아지는 하루에 1~2번 급여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유산균을 먹는 강아지는 설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반 정도 양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울 댕댕님은 이전에 10일 정도 유산균을 쭉 먹어왔기 때문에 바로 정량인 1스푼을 사료 위에 뿌려줬어요.
까비는 지금 콩이가 먹다가 남기고 간 다이어트 사료에 새로 산 오리젠 사료를 섞어가며 먹고 있는데요. 그 위에 일동제약 비오비타펫 한 스푼을 뿌려봤어요.
자기 밥에 새로운 냄새가 나니호다닥 따라 오는 까비
슬금슬금 눈치 보더니 이내 적응해서 잘 먹어주네요.강아지 유산균 찾으시는 분들에게믿을만한 브랜드 제품인 일동제약 비오비타펫 추천드리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