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비엠스마일, 동원F&B와 손잡고 울진 산불 피해 반려동물 위해 1,300만원 상당 물품 쾌척

‘비엠스마일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과 동원F&B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지난 13일 울진 산불 피해 반려동물을 돕기 위해 울진군청에 13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구호물품을 기부했다.

구호물품은 비엠스마일의 △페스룸 후레쉬 덴탈 츄, △페스룸 데일리 트릿 포함 5종, 동원F&B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주식파우치,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캣 사료 등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사료로 구성되었다. 기부품은 울진군청에 전달되어 지역 임시주택에 머물고 있는 반려동물 이재민 가족들의 안정적인 일상 복귀와 피해동물들을 임시보호하고 있는 지역 유기동물 보호소 지원에 각각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비엠스마일과 동원F&B가 함께 마련하였다 / 비엠스마일 제공

비엠스마일 관계자와 동원F&B 뉴트리플랜 관계자는 “산불피해는 눈에 보이는 위기가 끝난 이후가 더욱 중요하다. 화재로 망가진 일상이 정상화 되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 소요되기도 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라면 더욱 지속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며, “하루 빨리 울진 주민들은 물론, 피해를 입은 동물들도 일상 생활로 무사히 복귀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엠스마일과 동원F&B는 지난 1월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해 MOU를 체결하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통한 이익의 일부는 유기동물 보호 지원사업에 활용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