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화장실에 숨어 벌벌 떠는 댕댕이를 토닥이는 고양이

미국 디트로이트에 사는 반스 씨에게는 사랑스러운 7살의 반려견 무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바깥에서 천둥이 치자 무스가 화장실로 뛰어가 숨습니다.

무스가 제일 무서워하는 건 천둥소리이죠.

batch_01.jpg

반스 씨가 안타까워하며 말했습니다.

“천둥이 칠 때마다 온몸을 사시나무처럼 벌벌 떨어요. 불꽃놀이 소리에도 깜짝 놀라 심장이 두근두근해 하는데 그 모습이 너무 안쓰럽습니다.”

batch_02.jpg

그런데 겁에 질린 무스가 안쓰러운 건 반스 씨뿐만이 아니었나 봅니다. 무스의 단짝 고양이 마빈은 무스가 화장실로 달려갈 때면 조용히 그 뒤를 따라 들어갑니다.

처음엔 반스 씨도 천둥소리를 무서워하지 않는 무스가 화장실에 들어가는 모습을 보며 의아했습니다.

batch_03.jpg

마빈은 욕조에 들어가 벌벌 떨고 있는 무스 앞으로 사뿐사뿐 걸어가 앉더니 무스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았습니다.

바로 무스를 안심시키는 것이었죠!

마치 ‘괜찮아. 괜찮아. 내가 네 곁에 있어 줄게.’라고 위로하는 듯 보였습니다.

batch_04.jpg

사실, 마빈은 반스 씨가 6개월 전 보호소에서 데려온 유기묘로 무스와 마빈이 알고 지낸 지는 그리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무스가 다른 고양이와 교류가 한 번도 없었기에 잘 지낼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었죠.

하지만 무스는 힘든 삶을 살아온 마빈을 살갑게 대했고, 마빈도 친절한 무스에게 마음을 열며 둘은 금방 친구가 되었습니다.

batch_05.jpg

그리고 번개가 치던 날, 심장이 터질듯한 겁에 질린 무스를 마빈이 위로해 준 것입니다. 덕분에 무스는 금방 안정을 되찾고 다시 화장실 밖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반스 씨는 두 녀석의 우정을 카메라에 담아 SNS에 올렸습니다.

“어젯밤은 온종일 시끄러운 천둥소리에 마빈에게는 악몽 같은 하루였을 거예요. 동시에 따뜻한 우정을 확인한 순간이기도 했지요. 앞으로도 고난과 역경이 찾아와도 둘이 서로 의지하며 잘 헤쳐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

힘들 때 곁에 있어주는 친구는 정말 오래 남거든요. 친구 좋다는 게 이런 거 아니겠어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