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행사안내] 멍냥공방 대 할인전 진행 – 코로나야 물럿거라 (~3월 23일까지)

코로나 가 기승인 요즘, 소상공인 분들은 매출이 떨어지고, 직장인 분들은 출퇴근이 무섭고 학생들은 개학이 미뤄지고, 검사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리고 많은 불편함과 위태로움이 있지요

유기동물 보호소 또한 피해갈 수 없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소장님과 직원분이 격리되면 보호소 동물들을 돌볼 수 없게 되어버리니까요. 이때문에 보호소 소장님께서 너무도 큰 결정을 내려주셨어요.

멍냥공방

코로나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봉사자 분들을 일절 받지 않겠다고 하셨죠. 200마리의 동물들을 외부 도움 없이 2명이서 매일매일 청소하고 물/밥 주고 병원에 데려갔다 오는 일상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보호소를 위해서, 봉사자분들의 건강을 위해서 정말 큰 결심을 해주셨죠.

저희는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멍냥공방이 가장 잘하는 것을 하기로 하였어요. 저희는 유기동물 털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수익의 20%를 보호소로 후원하며 같은 기술을 이용하여 반려동물의 털로도 제품을 만들어드리고 있지요.

핸드메이드 특성상 지금껏 한번도 할인을 해본적이 없습니다만 이 상황을 함께 이겨나가기 위해 전례 없던 온라인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물론, 후원금은 그대로죠~)

멍냥공방

최대 45%까지 할인되는 매우 좋은 찬스이니 평소에 눈여겨보던 제품이 보이신다면 주저말고 데려가세요~! 이번 할인기간보다 더 싸게 구매하실 수는 없으실테니까요!

<유기동물 할인 상품 정보>

        멍냥공방

※ 할인중에는 유기동물 제품으로 반려동물 주문제작이 불가합니다.

※ 할인중에는 기본 제품포장으로 배송됩니다. 별도 선물포장은 문의해주세요.

<반려동물 할인 상품 정보>

얼른 코로나가 잦아들어서 마스크 없이 편안하게 외출하며 화사하고 아름답게 멍냥공방 제품과 함께 자유를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제품 보러가기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멍냥공방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