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 참가!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에서 눈영양제 카놉틱을 비롯한 다채로운 시식 및 구매 이벤트 진행 예정”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가 오는 5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부스 위치 G-10)에 참가한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월 20일 닥터레이에서 출시된 반려동물 눈 영양제 ‘카놉틱’은 안토시아닌과 프로시아니딘 외 눈 건강 관리에 특화된 6가지 성분이 포함된 가로 8mm, 세로4mm의 압도적으로 작은 3oval 사이즈의 연질캡슐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급여가 가능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눈 영양제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처음 고객과 만나게 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펫페어 메가주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시식존에서는  ‘카놉틱’을 비롯해 반려견 생식과 요리(화식) 그리고 질환관리식까지 총 9가지 자연식과 간식 3종을 체험할 수 있어 현장에서 제품에 대한 기호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닥터레이 영양제 5종과 레이앤이본 샘플 팩, 스튜 간식, 쿠키 간식 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쇼핑백을 전원 증정한다.

그 밖에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k_nrc) 확인할 수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