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 반려동물 심장 영양제 ‘코르카’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12/12 오후 7시 ‘코르카’ 출시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 개최

12/13 오후12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얼리버드 판매 진행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오는 12월 12일 오후 7시 반려동물의 심장 질환에 도움을 주는 ‘코르카(CORCA)’ 출시 기념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코르카’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출시하는 제품으로 반려동물 심장 질환에 효과가 있는 것이 입증된 12가지 항산화 성분을 배합하여 만든 심장 영양제이다.

20년 가까이 반려동물 영양 연구에 집중해 온 반려동물 영양 전문 수의사인 정설령 대표가 설계한 ‘코르카’는 1톤의 원료에서 단 1kg만이 추출되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피크노제놀’과 유럽 약전에서 인정받은 심부전, 혈압 이상, 고지혈증 등을 개선해주는 ‘호쏜베리’,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심장 질환으로 인한 세포 손상을 방지하는 ‘글루타티온’을 주축으로 총 12가지 항산화 영양소로 만들어진 심장 영양제이다.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미국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로빈슨파마의 cGMP 생산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로 패키징하여 안전하게 생산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 유튜브 라이브는 12월 12일 오후 7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P7yGjY1GvQJRlpVwrz2uKQ)에서 진행되며 반려동물 심장 질환에 대한 강의 및 코르카 소개 그리고 간단한 Q&A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12월 13일에는 공식 홈페이지(www.knrc.co.kr/shop)를 통해 얼리버드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먹거리를 통해 반려동물이 오래도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설립되었으며, 시장에 타협하지 않고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인 ‘레이앤이본’과 최고의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이끌어가고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