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한국마즈(Mars), 반려견 산책 ‘위들’ 이벤트에 후원

글로벌 펫사료업체 마즈(Mars)가 반려견 산책애플리케이션 ‘위들'(Weedle)을 운영하는 핼스앤매디슨에 사료 등 현물 500만원 어치를 후원했다.
한국마즈 최성욱 본부장은 20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케이펫페어 부대행사에서 ‘마즈와 함께하는 위들 반려견 산책 후원 이벤트’를 통해 위들 운영업체 헬스앤메디슨(대표 김현욱)에 이를 기증했다.
‘위들’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한 기록(산책 경로, 시간, 거리)을 관리하고 산책할 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를 필요한 용품으로 교환하거나 유기견보호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서비스.

이에 따라 한국마즈로부터 받은 기증품을 핼스앤매디슨이 자체 운영하는 ‘위들’ 회원들에게는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또 일부는 동물자유연대(대표 조희경)와 동물권행동 카라(이사 전진경)에 전달하게 된다.

최성욱 한국마즈 본부장은 “마즈는 그동안 반려동물 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왔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위들과 함께 하게 됐다”며 “후원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김현욱 헬스앤메디슨 대표는 “위들과 함께 산책하는 일은 반려견은 물론 반려인의 삶을 건강하게 한다”며 “반려동물 문화를 건전하게 바꿔나가는 작은 시작이 될 수 있으니 1일 1번 이상 산책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The post 한국마즈(Mars), 반려견 산책 ‘위들’ 이벤트에 후원 appeared first on 코코타임즈.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