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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Boredpanda 화면 갈무리(이하) |
[노트펫] 배달된 피자 박스에는 가족을 기다리는 유기견의 사진이 붙어있었다.
지난 3일(현지 시각) 온라인 미디어 보어드판다는 미국에서 동물보호단체와 피자 가게가 협력해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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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보호단체들은 종종 보호소의 동물들이 영원한 집을 찾도록 하기 위해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
그 중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지역 기업과 협력하는 것이다.
최근 나이아가라 SPCA가 이런 방법으로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뉴욕주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에 위치한 나이아가라 SPCA는 안락사를 하지 않는 보호소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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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보호소에 있는 유기견들의 입양을 위해 애머스트에 있는 저스트 피자 앤 윙코(Just Pizza & Wing Co)와 손을 잡았다.
이 캠페인의 기발한 아이디어는 피자 가게의 사장인 메리 엘로이가 나이아가라 SPCA에서 자원봉사를 시작한 이후 실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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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소의 행사 담당인 킴벌리 라루사가 동물들의 사진을 피자 박스에 넣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물었고, 알로이는 매우 흥분해 그 일을 실현시켰다.
입양을 기다리는 개들의 사진으로 전단을 만들어 피자 박스에 붙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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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히 피자를 주문한 고객들은 피자 상자에서 귀여운 강아지의 사진을 보는 것을 즐겼으며, 반려동물 입양을 염두에 두고 있는 잠재적 주인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또한 피자 가게는 상자에 붙은 전단 속 강아지를 입양하는 사람들에게 50달러(한화 약 5만 9천 원)의 상품권을 제공해 축하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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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감동적인 캠페인은 꽤 성공적으로 보인다.
캠페인이 시작된 다음 날, 전단 속 강아지 중 한 마리가 사랑하는 가족에게 입양됐다.
바라건대 다른 강아지들도 그처럼 운이 좋길 바란다고 보어드판다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