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펫위즈 강아지 자동급식기, 강아지CCTV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펫위즈 강아지 자동급식기를 소개해봅니다.

반려견 행복이는 저에게 웃음을 가져다주는 예쁜 가족이거든요. 그런데 늘 고민인 부분은 여행을 가거나, 외부에 나와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집에 있는 행복이가 걱정이라는 점이에요.

이런 날에는 반려견 행복이 밥을 챙겨주는게 늘 고민이거든요 ㅠㅠ

게다가 제 반려견 행복이는 워낙 식욕도 좋고 먹성이 좋아서 늘 배고파하더라구요.

그렇다고해서, 아침에 나갈 때 한번에 저녁 밥까지 줘야지 하면서 사료를 많이 주고 나갈 수도 없잖아요!?

그리고, 밖에 나가있으면 행복이가 집에서 혼자 뭐하고있는지 참 궁금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저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펫위즈 강아지 자동급식기, 강아지cctv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를 소개해봅니다.

펫위즈(PETWIZ)강아지 고양이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

1. 제품명 : 펫위즈(petwiz)강아지 고양이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

2. 제품구성품 및 세팅하는 방법

제품 구성품과 1차 기기 세팅

본체, 전원 어댑터, USB 전원 케이블, 제품설명서, 사료트레이의 구성입니다.

사료통이 굉장히 커서, 많은양을 보관할 수 있더라구요. 뚜껑도 튼튼합니다.

이렇게 행복이의 사료를 쏟아부어주고 뚜껑을 닫아주면 자동급식을 위한 1차세팅이 완료됩니다.

펫위즈 강아지 자동급식기는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거나 콘센트에 연결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건전지를 사용하게되면, 좋은점이 자동급식기 위치를 아무곳에나 설정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기호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건전지는 D형건전지 3개가 들어가고 별도구매하셔야해요. 다만 건전지만을 사용하게되면 전력이 부족해서 자동급식은 어렵고, 수동급식만 가능하다고합니다.

펫위즈 어플을 다운로드 및 가입하기

기본 기기 설치가 끝나면 펫위즈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야됩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에 따라 링크가 다르니 기기에 맞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아이폰 iOS 펫위즈 다운로드 링크

▶ 안드로이드 펫위즈 다운로드 링크

펫위즈를 다운받고나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구글계정으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저는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니까 편했어요.

펫위즈어플로 스마트홈캠기기 연결하기

맨 첫화면에서 기기를 리셋해줍니다. 아래영상에서처럼 띵동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주세요.

펫위즈를 처음연결할때는 와이파이로 연결해야하고, 2.4Ghz만 연결이 되니까 유의해주세요!

와이파이 연결후에 기기와 핸드폰어플을 인식시키면 기기가 추가됩니다.

요렇게 행복이가 움직이는 모습이 바로 보입니다.

펫위즈 어플 사용법도 간단하고 쉽습니다.

3. 펫위즈(petwiz) 강아지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 특징

① HD내장카메라가 탑재된 홈캠 기능이 되는 자동급식기입니다. 강아지CCTV인셈이죠.

▶200만화소로 확대, 축소하더라도 선명하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80p Full HD 고화질영상입니다.

행복이가 집에서 물먹고, 노는 모습을 펫위즈 스마트홈캠자동급식기로 담아봤습니다.

굉장히 화질이 선명해요.

밖에서 행복이가 뭐하고있는지 볼 때, 얼굴도 잘보여서 참 좋더라구요.

대부분 잠을 자고있는데, 그런모습이 안쓰럽기도 해서 집에 돌아오면 더 잘놀아줘야지 마음먹기도해요.

▶나이트비전 즉 야간모드도 지원해주기 때문에 밤늦게까지 집을 비웠을 때에도 강아지cctv로 반려견 상태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강아지cctv의 중요한 성능은 바로 카메라일텐데요. feed 버튼위에 홈캠카메라가 달려있어요.

② 음성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인목소리를 밖에서 틈틈히 들려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분리불안이 있는 강아지의 정신적 안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음성녹음기능도 있어서, 미리 음성녹음후에 급여할 때,목소리가 나올 수 있게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③ 원격 급여를 펫위즈 어플을 통해서 할 수 있어서 외부에서 홈캠을 통해 강아지 자동급식을 할 수 있어요.

1회 급여당 6g~ 120g까지 급여가능합니다.

펫위즈 어플에서 급식 스케줄을 정해서 해당 급식스케줄에 강아지 사료가 자동적으로 나올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사량 조절을 할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 다이어트, 컨디션 조절에도 좋습니다.

원격급식을 눌러서 급식량을 설정하면됩니다.

행복이의 경우 식사를 빨리하는 습관이 있어서 밥먹다가 켁켁거릴때가 있거든요.

이럴 때 자동급식기를 쓰면 좋은게 6g씩 조금씩 여러번 급여를 할 수 있더라구요! 조금씩 나오게 해서

반강제로 여러번 나누어서 급여를 하고있어요!

강아지가 빨리먹는 것 때문에 고민이신 견주님들도 저처럼 소량씩 나오게해서 먹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펫위즈 자동급식기로 밥을 주니까 첨에 잠깐 놀라더니,

밥을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ㅎ

행복이가 빈 트레이에 가서 밥을 기다리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거에요.

자동급식기에서 사료나오는 모습과 행복이가 먹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기기에서 사료나오는 것도 부드럽게

잘 나와요!

강아지 스마트홈캠 자동급식기는 디자인도 이뻐서 집안 인테리어로도 손색없어요.

그리고 또 좋은점이 가족간 기기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펫위즈 어플 설정에 들어가서 가족간 기기 공유를 클릭한다음에 펫위즈 계정을 입력해주면 바로 연결이됩니다.

그래서 저는 부모님의 핸드폰에도 펫위즈를 설치해서 연결시켜드렸어요.

펫위즈 자동급식기 사용한지 2주정도되었는데, 부모님도 밖에 계실때 행복이가 뭐하는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족간 기기 공유해놓으면 원격급식도 모든사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밥을 주는것도 굉장히 자유롭습니다.

혹여나 사료가 떨어질까 기웃기웃하는 행복이입니다.

행복이도 저희 가족들도 모두 만족스럽게 2주가량 사용했는데, 앞으로도 쭈욱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제품이 더욱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links.bemypet.kr/petwiz_b

정말 만족스러운 펫위즈 강아지 자동급식기 후기를 마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모모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