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페스룸, 반려가족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페스룸, 반려가족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오늘(5일)부터 9일까지 페스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전제품 최대 60% 할인

| 선착순 베스트셀러 100원딜, 랜덤 쿠폰이 담긴 ‘선물을 찾아라’ 등 다양한 자사몰 이벤트

| 페스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선물 준비”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이 오늘(5일)부터 9일까지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페스룸 자사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반려동물 생활용품부터 식품, 의류 등 페스룸 전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페스룸 자사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매일 11시, 13시, 15시에 선착순 타임특가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간식 ’텐더 저키 캣츠 트리플 세트’, 목욕용품 ‘릴렉스 샤워기 2.0’, 미용케어 제품 ‘네이처 이어 클리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아울러 랜덤 쿠폰이 담긴 ‘선물을 찾아라’ 이벤트도 자사몰 한정으로 진행된다. 페스룸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상자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해야 하며 아이디 당 1일 최대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선착순 사은품으로 건식 청소포 ‘퀵 클리너’, 페스룸 캐릭터가 그려진 ‘룸메이트 블랭킷’, ‘미니 캐리어’를 증정한다.

페스룸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반려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행복한 일상을 위한 페스룸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즐거운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페스룸은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여,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부스를 운영해 화제가 됐다. 3일 동안 1만 6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려 국내 1위 펫 브랜드로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

페스룸은 건강한 반려문화에 앞장서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입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생활용품, 식품,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자사몰 회원수 41만 명, 카톡플친 30만 명을 달성하는 등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1등 펫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연간 수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고 보호소 정기후원 및 봉사활동, 결연후원 릴레이, 유기동물 케어를 위한 미용트럭 제작 등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pethroom.com/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비마이펫

반려동물 지식정보 채널, 비마이펫 라이프의 대표 계정입니다 :)
글이 유익했다면 아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여 좋아요 및 구독 부탁 드려요!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