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 강아지 케어 필수템

24시간 강아지 안심케어 강아지 어플 추천

강아지 휴식시간 체크하기

안녕하세요! 쎄이언니에요. 사람만 스마트워치 쓰나요!? 강아지를 위한 스마트워치가 나왔습니다. 바로 페보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었는데요, 저도 처음에 엄청 신기하고 사람 스마트워치처럼 강아지의 생활패턴, 혼자있을때 얼마나 활동하고 잘 노는지 궁굼했거든요.

펫 CCTV 도 있지만 사각지대로 가면 확인이 안되는데 페보 스마트워치는 간편하게 강아지 목줄 착용으로 강아지의 생활패턴을 체크해줄 수있어요.

먼저 페보 어플을 다운 받은 후에 아이등록을 해줍니다.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가능합니다. 다들 동물등록번호는 당연히 있으시죠!? 주민번호와같은 개념이라 아직 없으신분들은 꼭~~ 만들어주시길 바랄게요. 블루투스로 페보 본체와 간단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간단한 아이등록을 마치면 바로 사용할 준비가 끝났습니다 . 단순히 산책을 얼마나 어떤 거리에서 하느냐 하는 기존 산책 어플들은 많은데요, 페보 스마트워치는 아이의 휴식시간, 집안에서 움직이는 활동량등을 24시간 케어, 측정해줍니다. 당연히 장치가 아이몸에 연결되어있어야겠죠?

페보 스마트워치는 정말 심플한 디자인이에요. 군더더기없고 케이스는 사람 스마트워치와 비슷한 패키지를 하고있어요. 뭬가 15g 으로 3kg 인 소형견 쎄이가 항상 목에 차고있어도 부담이 없고, 목줄형태는 착용을 많이 안해봤는데 적응을 빨리하더라구요.

페보 스마트워치를 위글위글 스트랩에 연결해봤어요. 다양한 스트랩 디자인이 나오는데 사용자가 더 많아지면 악세사리도 더 많이 나올것 같아요! 페보앱을 통해 12개월 구독시 디바이스 반납의무가 없다고해요. 꾸준히 우리강아지 데이터도 관리하고 스마트워치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에요. 월구독료는 1만원이에요.

월 구독료를 내고 구독서비스를 이용한다면 130 만원 상당의 의료비 지원이 가능하다고해요. 보험적용안되는 우리강아지 친구들 병원비 걱정이 엄청 큰데 물론 아프지않은게 가장 좋지만요! 월만원으로 의료비 지원도 받고 24시간 안심케어도 받고 여러가지로 장점이 많은 페보 강아지 스마트워치 입니다.

스트랩에 연결했을때 잃어버리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저멀리!!! 연결하고나니 정말 빠지지않게 뒤에 계단형식으로 강력한 고정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충전은?? 뒤쪽에 단자가 있는데 자석형태로 착 붙는 식이에요. 한번 완충시 최대 18일 까지 사용이가능해요. 엄청난 사용시간이죠!?

이제 페보 스마트워치를 착용하고 나가볼까요? 핸드폰 어플로만 측정하는 기존 어플들은 핸드폰을 자주들여다봐야해서 산책하는 동안 쎄이에게 집중을 해줄수없어서 불편했는데 페보 스마트워치는 착용만 하면 기록이 되니 일주일 사용해보니 참 편했습니다.

털에 가려서 잘 안보이지만 페보 스마트워치 착용한거 맞아요 ^^;ㅋㅋ 쎄이는 주로 하네스를 쓰는데요 목줄로 이렇게 따로 착용해도 좋고, 기본 케이스에 만 넣어서 기존 착용중인 하네스와 목줄에 호환도 가능합니다.

산책 후 실내로 돌아오니 바로 졸기 시작하는 쎄이 ! 기가막히게 페보어플에 들어가니 쎄이 캐릭터도 졸고있어요 ㅋㅋㅋㅋ 오른쪽 새로고침을 누르면 최근 상태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일주일간 열심히 사용해봤는데요, 이렇게 게임처럼 달성한 뱃지 획득 내역도 확인할 수있어요. 페보 스마트워치로 단순히 기록만하느냐? 아니요. 사료양등 전반적인 강아지 케어에 대한 모든 역할을 기록하고, 보관할 수있어요. 추천 소모칼로리도 확인할 수있습니다.

우리 쎄이는 또래 친구들에 비해서 얼마나 움직였나!? 확인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페보 스마트워치를 사용중인 친구들의 데이터도 함꼐 비교해볼 수있어요. 와 활동랭킹 1위인 친구는 하루에 8시간이나 움직였군요! 저도 더 놀아주고 움직이게 해줘야겠어요 .

활동량 친구들 랭킹 보는것도 재밌지만 좀더 우리아이에게 집중해볼까요? 일 , 주 , 월, 년 단위로 기록하면서 체크할 수있어요.

4월 한달간 쎄이의 생활패턴, 움직임을 기록해봤어요. 월간 평균 활동시간이 30분 ….. 평소에도 활발한 편은 아니지만 이렇게 데이터로 확인하니까 전체 사용자중 하위10% 라니!!! 더열심히 놀아주고 움직이게 해줘야겠어요.

더 오래 함께 하고싶은 마음에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은 페보 스마트워치! 24시간 나대신 강아지움직임이나 쉬는시간을 정확히 기록하고 , 케어해주고 싶은 보호자님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페보 강아지스마트워치!

였습니다.

#강아지스마트워치 #24시간 안심케어 #강아지 휴식 #강아지 산책 #강아지 케어 #페보 #반려견스마트워치 #페보워치 #페보프로

이 글은 비마이펫을 통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받고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가이드라인 없이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쎄이월드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