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퍼핑,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 5기 모집

10일부터 24일까지.. 15명 모집
퍼핑 제품, 적립금 지급 혜택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 브랜드 퍼핑이 오는 24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펫밀리’ 5기를 모집한다.

퍼핑 공식 서포터즈인 ‘펫밀리’로 선정되면 퍼핑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고, 2020년 신제품인 ‘견종매트’ 등 퍼핑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5기 펫밀리는 인기제품인 견종매트는 기본, 활동 점수에 따라 매월 5만 원의 적립금과 펫카시트, 펫스텝, 펫슬라이드, 펫방석 등이 제공된다.

활동 기간은 2020년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3개월이며, 최종 선정된 ‘펫밀리 5기’는 블로그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퍼핑의 홍보 및 제품 체험 후기 등 브랜드 홍보에 적극 참여하게 된다.

퍼핑 서포터즈 펫밀리는 블로그, SNS 등을 활발히 운영하며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 웰시코기를 키우는 펫펨족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15명이며 퍼핑 홈페이지 가입 후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퍼핑 관계자는 “이번 펫밀리 5기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발대식 진행은 하지 않는다”며 “그동안 발대식에 참석이 불가피해 지원하지 못하셨던 펫펨족은 이번 기회에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퍼핑 펫밀리 5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