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퍼피 이갈이 시기 잘 넘기는 법!

앙앙! 아프진 않지만 장난치며 살짝살짝 무는 우리 댕댕이,나중에 커서 입질할까봐 걱정되신다구요!?

한 손으로 끝내는 강아지 훈련앱 도그마스터가4개월 미만 퍼피 이갈이 시기를 잘 넘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1.노즈워크와 산책을 실컷! 시켜주세요.

엥? 이갈이랑 노즈워크, 산책이 무슨 상관이냐구요?? 이갈이기 시기 무는 행동은 단순한 놀이일 가능성이 높아요. 무는 행동보다 더 재밌고 다양한 놀이와 체력 소모 활동을 만들어주세요!

2. 무는 행동에 잘 대처해주세요!

이갈이 시기 무는 행동에 대한 보호자의 잘못된 대처 방법 때문에 무는 습관이 더 심해질 수 있어요! 무는 행동에 대해서는 올바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해요. 아파, 안돼라고 말하지 말고, 손을 물면 팔짱을 끼고 발을 물면 무릎을 꿇어 발을 감추며 시선을 마주치지 마세요!

3. 어른 강아지와 교류해주세요!

무는 행동은 통제하는 것보다 무는 행동과 힘을 조절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해요! 이 교육은 사람보다는 2~5살 사이에 어른 강아지와의 교류 활동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교류 시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퍼피는 이갈이 뿐 아니라 배변, 사회화 훈련의 황금기라고도 불려요!견생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퍼피 시기,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 아시죠?지금 바로 아래 배너를 클릭해 한 손으로 끝내는 강아지 훈련앱 도그마스터에서더 다양하고 자세한 퍼피 훈련을 배워보세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