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티라노처럼 두 발로 뛰어다니는 포악한 아기 고양이

몇 달 전, 플로리다의 한 동물병원에 두 앞다리가 크게 다친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실려 왔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고통스러운 비명을 질렀습니다.

아기 고양이가 겨울바람을 피하려고 자동차 엔진 베이에 들어갔다 발생한 사고였습니다.

batch_01.jpg

동물병원은 아기 고양이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두 앞다리를 절단해야 했고, 불행 중 다행히도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시간이 지나 아기 고양이는 무사히 회복해 두 뒷다리로 걸어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아기 고양이의 임보자가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덕(오리)에요. 두 발로 걸어 다니는 오리요.”

batch_02.gif

덕은 어린 나이에 상상도 못 할 끔찍한 사고와 고통을 겪었지만, 그런 사소한 역경 따위는 기억나지 않는다는 듯 두 발로 활발하게 뛰어다녔습니다.

덕은 종종 두 발로 일어나 포효하는데 이 모습을 볼 때마다 ‘이 이름’으로 지어줄까 살짝 후회하기도 합니다.

“뒷발로 일어나서 꼬리로 균형을 잡고 끄양- 하고 소리를 지르는데, 쥐라기 공원에 나오는 흉포한 티라노사우루스 같더군요.”

batch_03.jpg

임보자의 집에는 덕 말고도 여러 마리의 고양이와 댕댕이들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다른 아이들이 복도를 지나가기라도 하면, 어디선가 티라노사우루스가 두 발로 괴성을 외치며 뛰쳐나와 목덜미를 덮칩니다.

목덜미를 공격당한 녀석들은 깜짝 놀라 뒤를 돌아봅니다. 사나운 덕입니다. 미소 짓는 임보자의 눈시울이 살짝 붉어졌습니다.

“덕은 기죽지 않아요. 그게 너무 기특하고 사랑스러워요.”

batch_04.jpg

생후 6개월의 덕은 이미 자신만의 팬도 거느리고 있습니다. 임보자가 인스타그램(@purrasicduck/)을 통해 덕의 일상을 공유 중인데, 많은 사람이 덕의 모습을 보며 응원을 보내고 있죠.

한 네티즌은 “너무 우울한 일을 겪어서 괴로웠는데, 그 힘든 일을 겪고도 행복하게 뛰어노는 덕을 보니 다시 생각하게 되었어요. 고마워요, 흉포한 덕”이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습니다.

batch_05.jpg

덕의 임보자는 사랑들에 큰 사랑을 받는 것을 보며 덕이 곧 새 가정에 입양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덕은 절대 낙담하거나 우울해하지 않아요. 겉모습도 마음도 아름다운 고양이이죠. 덕을 보면서 참 많은 것을 배워요. 녀석을 행복하게 해줄 집사가 조만간 나타날 거로 생각해요. 그럴만한 녀석이거든요!”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