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캣츠몽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14일간 할인 이벤트 진행

캣츠몽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할인 이벤트

새 나라가 시작된 날, 개천절. 사랑과 희망, 행복을 나누는 나눔의 날 1004 데이. 새 문자가 반포된 날, 한글날 기념하여 ㈜펫몽에서는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할인 이벤트인 “천사모래, 캣츠몽! 14일간의 100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캣츠몽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이벤트 내용은?

 이번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캣츠몽’ 2종, 고양이모래 탈취제 ‘블랙스톤 2종’ , 고양이 화장실 떡짐 방지제 ‘캣츠쉴드’ 2종 제품이 참여한다. 공교롭게도 이벤트가 종료되는 10월 14일은 캣츠몽 고양이모래 출시 D+2개월이 시작되는 첫 날이기도 하다.

1004 이벤트의 주제는 “천사의 선물, 캣츠몽으로 우리집 고양이의 천사가 되어 주세요”이다.

핵심 내용은 

① 캣츠몽 고양이모래를 현 13% 할인가 + 14% 추가할인가로 구매

② 3포 이상 구매시 블랙스톤 모래탈취제 무료 증정

③ 6포 이상 구매시 블랙스톤과 캣츠쉴드 무료 증정

④ 14포 이상 구매시 모래 한 포 추가 및 추가 혜택

 캣츠몽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사용 후 리뷰를 달거나 인스타, 블로그 등에 체험기를 포스팅 할 경우, 이번 이벤트 가격으로 6개월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도 주어진다. 

이번 1004 이벤트는 펫몽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일부 제휴사 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펫몽 홈페이지나 펫몽공작소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의 정석

캣츠몽 벤토나이트 고양이모래는 10년차의 연구진과 30년 경력의 벤토나이트 전문기업이 콜라보로 개발되었다. ‘먼지’에만 집착하는 일반 모래들과 달리, 벤토나이트 모래의 원료와 필수 기능에도 초점을 맞췄다.

 최상급 와이오밍산과 시베리아산 소디움 벤토나이트 원료,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의 7대 기본 특성(수화/팽창/젤화/점성/순도/라돈/중금속), 좋은 고양이 벤토나이트 모래의 3대 필수 효능(먼지/탈취/응고)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집사들이 추천하는 벤토나이트 모래

 벌써부터 고양이집사들 사이에서는 ‘천사모래’, ‘고양이모래의 정석’, ‘청정모래’, ‘찐모래’, ‘콤비모래’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캣츠몽이 고양이모래의 정석을 상징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