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차에 치여 죽어가는 아기 곰과 슬퍼하는 엄마 곰

곰

미국 플로리다주 콜리어 카운티에서 아기 곰이 엄마 곰을 따라 도로를 건너던 중 달리는 차에 강하게 치였습니다.

batch_01.png

차에 치인 아기 곰은 고통스러운 듯 제자리에서 뒹굴뒹굴하다 힘겹게 일어나 보지만 쉽지 않아 보입니다.

엄마 곰이 허겁지겁 되돌아와 아기 곰의 목덜미를 물고 일으켜보지만, 발에 부상을 입었는지 다시 제자리에 쓰러집니다.

batch_02.png

차에 치인 아기 곰은 침을 흘리며 다시 일어나려 애써보지만 이내 다시 쓰러지더니 움직이지 않습니다.

엄마 곰이 꼼짝하지 않는 아기 곰을 물고 힘겹게 도로 밖의 안전한 지역으로 끌어내자, 다른 아기고 곰들이 형제 곁으로 다가와 살핍니다.

아기 곰은 미동 하나 없이 딱딱하게 굳어있습니다.

batch_03.png

이 안타까운 장면은 사고 현장을 목격한 또 다른 운전자가 인터넷에 영상을 공개하며 사람들과 언론에 알려졌습니다.

플로리다 야생동물 보호 위원회에 문의 결과, 아기 곰은 차 사고가 난 직후 죽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야생동물 보호 위원회는 “이 같은 사고를 예방하고 줄이기 위해선 야생동물이 출몰하는 도로를 지날 땐 평소보다 속도를 줄이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라며 운전자들에게 조심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나도 아이 셋을 키우는 엄마로서 영상을 보는 내내 가슴이 찢어졌어요’, ‘운전자에게 만 당부를 기울일 게 아니라 확실한 조치가 필요할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비마이펫배너광고

작성자: 꼬리스토리

이 콘텐츠를 추천하시겠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